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4100

[기타] 신한은행 통장 만들기, 통장 개설, 계좌 개설 // 기본적으로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있으나, 얼마전부터 돈 관리를 좀 더 철저히 해야겠단 생각에 계좌를 하나 새로 만들고 싶었거든요.ㅎ 허나 요즘(사실, 예~ 전부터) 계좌 개설하려면 증빙서류가 필요하다고 통장 만들기 어렵다고 들어서 번거롭고 귀찮고하니 그냥 미루고 미루다 그저께 팻기어2가 고장이 나서 수리하러 미니모터스 노원지점에 갔습니다.ㅎ 계좌를 개설하고픈데 당장 재직증명서는 없으니 일단 전화로 물어볼까어쩔까 고민하다가 바로 맞은편에 때마침!!!!! 신한은행 태릉점이 있더라고요.ㅎㅎ 사실 서류 없어도 좀 절차가 복잡할 순 있겠지만 '안 만들어 주겠어?'하면서 잠시 들러봤는데, . . . . . . . . 결과적으로 겟!!!!!ㅎㅎ 기본적으로 개좌개설은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았어요. 근데 만들 때 최근에.. 2018. 4. 29.
쌍문동 도레미 즉석 떡볶이~//ㅎ 1월 말쯤에 L형님과 오랜만에 즉석 떡볶이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집 근처에 즉석떡볶이집이 있음 참 좋을텐데....ㅠㅠ 그게 아쉽네요.ㅎㅎ 딱 봐도 가격은 참 저렴한거 같아요^^ 2인분에 사리 넣고~// 사람들이 있어서 대충 실내 분위기만 보이도록 찍었네요.ㅎ 끓기 시작하더니 요렇게 맛나보이게 되었네요.ㅎㅎ 보글보글~ 또 보글보글~~ 역시나 맛 납니다.ㅎㅎ 밥도 볶아먹고요.ㅎㅎ 떡볶이를 좋아해서인지 웬만해선 맛 없던 적이 없는 것 같네요.ㅎㅎ 여지껏 가 본 곳은 무조건 기본 이상은 합니다.ㅎ 여기도 맛있습니다만, 전 개인적으로 레드썬이 더 제 입맛에 맞는 것 같긴해요^^a -2016. 2. 22. 1:11- 2018. 4. 26.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The Revenant, 2015) 1월 말쯤인거 같은데, 친구랑 오랜만에 영화를 봤습니다.ㅎ 해외에서 평이 좋았던거 같아서 저희 둘 다 개봉 전부터 기대하던 영화였던터라, 고민없이 레버넌트를 보기로 했습니다.ㅋㅋ 내용은 한 남자의 처절한 복수극인데, 결론적으로 그냥 그랬어요.ㅎ;;;; 공감이 잘 안된다고 할까요~~?? 주인공이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는 과정이 해도해도 너무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전.ㅎㅎ;;;; 물론 영화나 드라마나 극적인 내용의 전개가 필요하지만서도, 제가 보기엔 너무 극한의 끝으로 몰아가는 상황에서 반복적으로 살아남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니, 처음엔 '오-!' 하면서 빠져들다가도 조금 지나니깐 어떻게든 주인공은 살아남을테니 아무리 극적인 상황이라도 안타까운 감정이 잘 안들고 몰입에 한계가 생긴다고 할까요?ㅎ;; 광활한.. 2018. 4. 26.
해피 미용 후/전//^^ 작년 11월달이었네요.ㅎㅎ 아무래도 관리가 번거롭다보니 주기적으로 털을 밀어주거든요.ㅎ 예~~~~~~전에 처음 해피 데리고 왔을 때 털이 길어서 미용했을 때가 생각 나네요.ㅋㅋ 처음엔 못알아 볼 정도로 다른 모습이라 당황스러웠거든요^^;; 귀여운 모습이 떨빨?이라 생각했지만 자꾸보니 털 밀어도 귀엽네요^^a 미용하고나서 한 달정도 지났을 때입니다.ㅎㅎ 벌써 많이 자랐네요^^ 어느 덧, 다시 미용 전이 되었네요.ㅎㅎ 요건 작년 12월달인거 같네요.ㅎㅎ 카페개네에 갔을 때 찍은 것으로, 해피의 눈으로 보는 모습을 찍고자 같은 시선의 높이에서 찍어봤습니다.ㅎㅎ 아웃포커싱? 이런 효과가 보기 좋네요.ㅎㅎ -2016. 2. 22. 0:11- 2018. 4.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