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7132

뽐뽐// 180730 오늘 태블릿피씨 확인하는데, 요 그림이 있었네요ㅎㅎ 언제, 누가 그린건지는....^^;;;;; 오랜만에 와서 또 그려줬네요.ㅎㅎ 이 아이가 그린 그림이 가장 많은 듯 합니다^^bb 오늘 처음 온 아이였는데, 굉장히 귀엽고 이쁘게 그렸네요^0^//ㅋ 2018. 7. 30.
해피치 만화카페로 가는 길에// 구름 사진.ㅎㅎ 이동하는 거리가 긴 편이라, 아무래도 차가 막히는 낮시간보다는 밤 늦게나, 새벽에 보통 이동을 하거든요.ㅎ 그러다 오랜만에 일이 있어서 오늘은 오전에 집에서 만화카페로 이동하는데 역시나 차가 막히더군요ㅠㅠ 허나!!!!! 덕분에 잊고 있었던 풍경을 찍었네요.ㅎㅎ 바로바로... 구름 사진!!! 예전 포스팅에도 언급한 적이 있는데, 구름 사진 찍는 걸 좋아하거든요.ㅎㅎ 햇볕이 완전, 아주, 굉장히, 많이 쨍쨍 내리 쬐는 더위 속에서 발견한 구름떼?????ㅎㅎㅎ 멋진 장관이 펼쳐지네요^^ㅋㅋ 당장이라도 차에서 내려서 찍고싶었으나 그럴 수 없는 상황이 그냥마냥 아쉽네요ㅠㅠ 차 안에서 잠깐잠깐 멈출 때 찍은 거라 막막 만족스럽진 않으나, 역시나 장관입니다!!!ㅎㅎ 보이는 그대로를, 제가 느끼는 그대로를 사진으로 담.. 2018. 7. 30.
[쿠션] 이것도 먹으면 안돼요, 소세지 쿠션^^ㅋㅋ 치킨쿠션을 사려고 검색하다 알아낸 여러가지 쿠션들.ㅎㅎ 생선, 스테이크, 오징어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ㅎㅎ 그 중 개인적으로 맛나 보이는 소세지 쿠션도 구매하게되었네요^^ㅋㅋ 딱 봐도, 먹음직스럽네요^^bb 2018. 7. 30.
[쿠션] 먹으면 안돼요, 치킨쿠션^^//ㅋ 2주??? 쨌든, 일주일은 더 되었을 겁니다.ㅎㅎ 해피치 애견카페에서 알게 된 어떤 아이가 이쁜 사진 보여준다고 해서 알게된 치킨쿠션!!! 첨엔 사진보고 진짜인 줄 알았네요^^;;;ㅋㅋㅋㅋㅋ 바로 꽂혀서 만화카페에 놓으려고 주문합니다!!! 해외에서 오느라 시간이 꽤 걸렸네요ㅠㅠ 드디어 오늘 도착!!!! 오~~~~~ 딱 봐도 맛나보이네요^^//ㅋㅋㅋ 보기만 해도 배부를 양입니다.ㄷㄷㄷ;;; 가까이 보니 퀄이 장난아닙니다.ㅎㅎ 만족스럽네요^^ㅎㅎ 다락방에 세팅!!!! 뭔가 쌩뚱맞긴 하지만요^^;;; 2018. 7.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