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924

[글적글적]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 만들기.ㅎㅎ 언제인지.... 되게 오래 되긴 했는데, 해피치 애견카페에 자주 오시는 손님(나쵸견주)께서 여차저차해서 V30 폰 케이스가 너무 많다며 쓰라고 저한테 주셨어요(완전감사감사!!) 보는 순간 저기에 제 캐릭터들을 그려서 꾸며보자 했는데, 이제야 오늘 해보네요^^ㅋㅋ 기본 젤리케이스인가? 그거인데 밋밋하게 아무것도 없지만, 이것저것 해보고싶은 저한텐 딱이었죠.ㅎㅎ 지난주였나 네임펜 산지도 꽤 오래 되었는데 이제야...ㅠㅠㅋㅋㅋ 오늘 해피치 만화카페에 있는데, 손님이 계시니..... 조용히 뭐 할까 하다가 생각난 김에!!!!! 하나 무작정 까서 시작 합니다.ㅎㅎ 오늘은 그냥 연습?이라 딱히 아무것도 생각해 놓은게 없어서.... 고민고민하려했는데 딱히 떠오르는것도 없고... 고민고민하다가간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 2018. 9. 28.
해피치 애견카페 추석 연휴 일정입니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 휴무는 없습니다. 원래 월요일이 휴무일이지만, 공휴일인 경우엔 정상영업을 하기때문에, 변함없이 영업시간은 낮 12시 ~ 저녁 10시 이니 참고 부탁드리며, 행복하고 즐겁고 풍성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ㅋ 2018. 9. 23.
해피치 만화카페 추석 연휴 일정입니다^^ 보시는 대로, 이번 연휴 영업 일정은 24일(월요일) 하루 휴무이고 나머지는 다 정상영업 합니다^^ㅎㅎ 영업시간은 변함없이 낮 12시 ~ 새벽 2시 이며, 행복하고 즐겁고 풍성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ㅋ 2018. 9. 23.
[게임][PS4] 팡 어드벤처스 (PANG ADVENTURES) 어렸을 때 학교 후문 문방구에 있었던 그 게임, 팡 어드벤처스!!!ㅎㅎ 사실 전 이걸 많이 한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어렸을 때 생각도 나고 간단히 하기 좋으니 해피치 만화카페에 있어도 좋겠다싶어 구매했네요^^ㅋㅋ 만화카페에서 손님들이 하실 수 있는 2인 게임들이 현재 PES 2019(축구겜), 뿌요뿌요테트리스, 마인크래프트등이 있는데, 적은 편이라서 어릴 적 추억도 그렇고 겸사겸사 팡 어드벤쳐도 구매 했습니다.ㅎㅎ 와~~~ 이게 ps4로도 나오다니....ㅎㅎㅎ 내부는 이렇고요.ㅎㅎ 간단하게 2인 플레이도 가능하고요.ㅎㅎ 초반 3개의 스테이지를 해봤는데, 생각처럼 막막 쉽지는 않네요...^^;;; 2018. 9. 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