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9/114

이용요금표, 이용 방법,먹거리 종류, 가격등 안내. 해피치 만화카페 이용 요금표는 아래와 같습니다^^ㅎ 회원분들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용하실 때 회원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아, 학생들은 이미 회원가와 동일하지만 회원대상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라 학생분들도 이왕이면 회원 가입하셔서 회원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먹거리 종류와 가격입니다^^ 보시다시피, 밥 종류는 삼겹살덮밥, 제육덮밥, 소불고기덮밥, 부대찌개(공기밥), 떡만두국 볶음밥 등이 있는데 볶음밥은 참치김치볶음밥, 치킨데리야끼볶음밥, 햄야채볶음밥, 새우볶음밥, 치킨스테이크볶음밥, 함박스테이크볶음밥, 닭가슴살볶음밥 등이 있고 분식류는 떡볶이, 라볶이, 라면(안성탕면, 너구리, 신라면, 짜파게티, 비빔면, 불닭볶음면, 짜파구리), 만두 등이 있고 그 외에도 토.. 2018. 9. 11.
뽐뽐// 180902 진작에 포스팅 했어야 했는데... 9일이 지났네요.ㅎㅎ;;;; 이번엔 신이치!!!ㅎㅎ 우리나라에서 나올 땐 남도일이었던거 같은데.ㅎㅎ 암튼 제가 좋아하는 명탐정 코난이네요.ㅎㅎ 2018. 9. 11.
[글적글적] 2018 Forever High five of teenagers 콘서트 티켓팅.ㅎ 8월 13일 월요일. 해피치 만화카페에 있는데 갑자기 친구한테 문자가 옵니다.ㅎ H.O.T. 단독 콘서트 한다고.ㅎㅎ 전혀 뜬금없이 갑자기 들은 내용이라 얼떨떨했는데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정말 콘서트 확정 기사가 떴더군요.ㅎㅎ 이 대화 내용이 33세 성인 남자 둘의 대화내용이라기엔 좀 민망하지만요.ㅎㅎ 쨌든 H.O.T. 데뷔 날짜인 9월 7일로 티켓팅 날짜가 확정되고,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9월 7일!!!ㅎ 과연 티켓팅 성공할까?란 생각에 두근두근 기다리다가... 그날은 해피치 애견카페에 있는 날이었는데, 손님이 없어서 인터넷 보다가 똭!!!! 기쁘기도 반갑기도 행복하기도 하면서 뭔가 재밌는 부분이... 예전엔 인터넷방송?? 이런게 없었을 때 활동을 했어서 그런지 뭔가 어색하다고 해야하나요?ㅎㅎ 암튼.. 2018. 9. 11.
[about] H.O.T.(High five Of Teenagers) 좋아하는 가수들, 믿고 듣는 가수들은 여럿이 있지만, 그 중에 으뜸은, 저만의 언턴쳐블은 H.O.T. 입니다.ㅎㅎ 어쩌다 이렇게 팬이 되었는지....ㅎㅎ 벌써 꽤 오랜 시간이 흘렀네요.ㅎㅎ 1996년 9월 7일, H.O.T.가 데뷔하고나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얻었을 때 저도 자연스레 좋아하는 가수가 되었죠.ㅋ 전 여동생이 하나 있는데, 뭐 그 때는 사실 동생이 맨날 H.O.T.가 티비에 나오면 챙겨보느라 저도 같이 보게되고, 그냥 자연스레 접하고 익숙해졌다고 할까요?ㅎㅎ 제가 초등학교 4학년 때 데뷔한 것 같은데 뭐 어렸을 때라 막막 당당하게 팬이다라고 좋아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나름 좋아하는 가수들 중 하나가 H.O.T. 였습니다.ㅎ 그러던 중 초등학교 6학년 때인 어느 날, 이것도 참 생각해보면 신기하.. 2018. 9.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