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8/305

해피치 만화카페에서 강아지 해피가 지내게 되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해피치 만화카페에 강아지가 있습니다 이름은 해피고, 종은 소형견인 요크셔 테리어입니다 이제부터 해피가 저랑 같이 출, 퇴근을 하게 됩니다 혹 강아지를 너무 무서워하는 분이라든지 알러지가 있는 분들도 있을 수 있어서 해피치 만화카페 회원분들께는 안내 문자를 발송 할 예정입니다. . . . 사실 고민을 많이 했던 부분인데... 결국은... 아마도 이렇게 될 예정이었겠죠....^^;;;;;;;; 구청과 건물 관리 사무실에 문의한 결과 따로 법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확답을 듣고, 나름 이런 저런 준비를 해왔습니다...^^;;; 먼저, 집에서 쓰는 밥그릇은 집에 둬야 하니, 만화카페에서 쓸 밥그릇을 주문했어요.ㅎ 어제 밤에 조립을 해봅니다^^ 완성~~!!! 간단하더군요.ㅎㅎ 귀여운 디자인이네요^^.. 2019. 8. 30.
해피치 만화카페 내부 작업 과정 [2/2] 7월 23일 새벽에 형을 집에 태워 드리고 잠을 좀 자고 나서 전 날 작업했던 것들 정리하고 주문했던 2층침대 오기를 기다렸어요.ㅎ 아, 작업때문에 정상적인 영업이 힘들어 화요일 임시 휴무였습니다. 오후 3시에 2층침대가 도착하고... 설치가 끝났습니다.ㅎ 생각보다 튼튼하더군요.ㅎㅎ 기존에 책장이 있던 부분에 바닥이 보여서 난감했는데... 색이 다르긴 하지만 작업 도와준 형이 전에 쓰다 남은게 있어서 딱 알맞게 쓰고 살짝 남았네요.ㅎㅎ 완전 딱이었어요.ㅎㅎ 이제 매트리스를 침대에 깔아 볼까요~??ㅎ 혼자서 씨름씨름을 한 덕에, 매트리스까지 완료!!!ㅎㅎ 다 정리하고나니 얼추 구색은 갖춘것 같네요.ㅎㅎ 형이 도와주지 않았다면.... 아마 혼자서는 못했을 겁니다...ㅠㅠㅠ 완전 감사감사// 예상보다 훨씬 더.. 2019. 8. 30.
해피치 만화카페 내부 작업 과정 [1/2] 고민고민 끝에 어떻게 내부를 바꿀지 방향을 정하고... 7월 21일 일요일 밤에, 같이 회사에서 일했던 형의 도움으로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ㅎ 구상은 기존에 있던 책장을 안쪽으로 다 옮기는 건데... 생각만해도 기운이 빠지고 숨이 턱 막히고 어찌 해야 할지... 도저히 감도 안오고 그냥 막막하더군요ㅠㅠㅋ 원래는 7월 22일 월요일부터 작업 하려고 했는데, 일단 좀 해놓기로 해서 밤 11시 넘어서 일단 책을 다 꺼내고 책장 일부를 옮겼습니다 둘이서 하려니 책 옮기고 책장 들고 나르고... 장난이 아니더군요ㄷㄷㄷ;;;;; 너무 힘들어서 피자와 치킨으로 에너지를 보충하고!!!ㅎㅎ 하아... 막막 하더군요 배부르게 먹고 힘이 나는게 아니라 졸음이....ㅎㅎ;;; 일단 이 상태에서 마무리하고 다음 날 하기로.. 2019. 8. 30.
해피치 만화카페 내부가 바뀌었습니다!!!(+동영상) 그간 조금씩 조금씩 바꿔 온 만화카페 내부!! 제가 그리는 최종적인 모습은 아니지만, 바뀐 부분을 공개합니다^^ 입구에서 보면, 칸막이가 보이네요^^ 요렇게 방문 한 손님들이 그린 그림들을 선별해서 붙여두었어요^^ 칸막이로 인해 책 읽일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분리했습니다. 이렇게도 분리 되었네요^^ 편히 누워서 볼 수 있는 넓은 공간도 있고요~^^ 2층 모습 입니다.ㅎ 이렇게 조그마한 공간도 있고요^^ 책장이 모여 있는 공간 모습입니다ㅎㅎ 해피가 호기심 어린 눈으로 보네요^^ 보드게임도 즐기시고, 요청하고픈 것들이 있다면 이곳에 적어주세요!!!^^ 플스4도 있고요~^^ 안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간단히 그간 작업했던 과정들도 공개하겠습니다ㅎㅎ 일단, 동영상으로도 한번 보시죠!!! http.. 2019. 8.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