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1/215

[180808] 해피치카 스티커 완성!!!!!!!ㅎㅎ 잘 타고 다니던 캠핑카.ㅎㅎ 원래 처음으로 스티커를 붙였을 때가, 2017년 11월 15일이었네요.ㅎㅎ 그 당시에 스티커를 붙이며, 남겨둔 빈 자리.... 언젠간 만화카페를 하게되면 만화카페 로고를 붙이기 위해 남겨둔 그 자리를 이렇게나 빨리 채우게 될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는데.......ㅎㅎ 완전완전 신기하네요~~~^^//ㅋㅋ 여기도 마찬가지로, 해피치 애견카페 로고 옆에 빈 자리... 곧 있음 해피치 만화카페 로고로 채우러 갑니다~^^//ㅋ 도착해서 주차 하고, 두근, 두근........ 드디어 인쇄중...!!!!!! 이렇게 빨리 만화카페 로고를 붙이게 될 줄은..... 완전완전 신기신기하더군요.ㅎㅎㅎ ㅎㅎㅎㅎ이거 들고 어찌나 신나던지~~~!!!ㅎㅎ 완성!!!!!!!ㅎㅎ 그 당시 만화카페 직원 닉네.. 2019. 11. 21.
[180802] 무중력 의자 간단 사용 후기.ㅎ 무중력 의자.ㅎ 사실 이건 그냥 인터넷 하다가 사실 뭐 순전히 호기심에 구매했다고 봐야죠....ㅎㅎ;;;; 제 눈길을 끌었던 문구가 '누워 있는 것처럼 편안한 자세로 쉴 수 있는 의자', '잠이 잘오는 의자' 뭐 이런 내용이었거든요.ㅎ 대체 얼마나 편하길래.....? 의자에서 잠도 잘 잘수 있나...?? 그냥 막연한 호기심에, 어차피 또 집에서 게임하거나 영화 볼 때 쓰면 되겠다싶어서... 나름의 필요성을 억지로 끄집에내어 찾아내고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도착//ㅋ 요렇게 접을 수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땐 보관하기는 편하겠더라고요.ㅎ 근데 뭐 사실 의자 자체가 막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건 아니기 때문에 굳이 접어서 보관할 일이 있나 싶기도 하고요.ㅎ;;;; 그리고 요 .. 2019. 11. 21.
[글적글적][180609] 제목을 개청년 바보라고 해야하는지...ㅎㅎ;;;; 아, 일단 해피치 애견카페에서는 닉네임이 개청년입니다.ㅎㅎ 같이 동업을 하기때문에 해피치란 닉네임을 쓰기가 좀 그래서요.ㅋ 쨌든 작년 6월............. 한창 액괴, 슬라임에 빠져 있을 때네요.ㅎㅎ 당시 애카에 자주 온 아이들중 2명이 가져온 (아마) 슬라임.ㅋㅋ 여기서 밝힐 순 없지만, 그 두 명이 누군지 분명 기억납니다.ㅋㅋㅋ 슬라임을 가지고 노는데, 얘들이 슬라임으로 개청년 바보라고 글을 만들었어요......;;;;;;;;;;;;;;;;; 쨌든 그래도 재밌으니 사진 찍으려는데, 그럼 그렇죠.ㅎㅎ;;;;; 쉽게 사진 찍게 내버려 둘 아이들이 아니었습죠ㅠㅠ;;; 수많은 방해 끝에, 성공!!!!ㅎㅎㅎ 방해만 해던 애들이 마음을 바꿨는지 미니하트??? 아님 손가락 하트???? 암튼 이렇게 동참했네.. 2019. 11. 21.
[180429] 안산 중앙동 맛집 촌놈상회 // 튀김 족발 추천!!!ㅎㅎ 대학 동기가 안산에 사는데, 안산에 오면 데려갈 곳이 있다며 튀김족발 얘기를 몇 번을 했었거든요.ㅎㅎ 족발을 튀겼다???????? 치킨도 아니고 족발을 튀기다니....ㅎㅎ 처음 튀김 족발에 대해 들었을 때 굉장히 신선한?? 충격이었어요ㅋㅋ 보통 제가 한번 가면, 다음엔 친구가 오고 이런식으로 가끔이라도 얼굴을 보긴 해왔지만... 각자 일을 하다보니 확실히 시간 맞추기가 쉽지 않더라고요ㅠㅠ 그러다 어느 날 연애한다고... 자기 여자친구를 저한테 소개해주고싶다고 하더군요.ㅎ (오~~// 완전 축하축하~~~!!!!!!!!!!!!!!ㅎㅎ) 그래서 겸사겸사 시간을 조율 하던 차에... 2018년 4월 29일. 드디어 시간을 맞춰 만나기로 합니다.ㅎ 그리고 침이 마르게 칭찬하던 그 맛 집!!! 튀김 족발을 먹으러 .. 2019. 11. 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