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1/2210

[181004] 맛있는 편의점 떡볶이, 맵칼 떡볶이.ㅎㅎ 애견카페에서 따로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여건이 안되다보니깐 일하다가 보통 애카에서 판매하는 음식을 간단히 먹거나, 배달음식을 먹거나 아님 편의점에서 사 와서 먹거든요.ㅎㅎ 떡볶이를 좋아하다보니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편의점 떡볶이도 이것저것 브랜드별로 많이 먹어봤는데, 만족스러웠던 건 없었던 상황에서....ㅠ 일하는 형들 중 한 분이 어느 날, 요게 맛나다고 굉장히 자신있게 추천을 하시더라고요.ㅎㅎ 이 당시에 찍은 사진은 요 사진들은 사실 처음 사 먹을 때 찍은게 아니라 몇 번 사 먹다가 블로그에 올릴 생각에 찍은겁니다.ㅋ 음.........먹느라 내용물을 제대로 사진 찍지도 않았네요.ㅎㅎ;;; 근데 진짜 제가 먹은 편의점 떡볶이들 중에선 가장 으뜸입니다.ㅎㅎ 완전 맛났어요.ㅎㅎ 이 맵칼 떡볶이를 먹어.. 2019. 11. 22.
[180923]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디진다 핫치킨// 진짜진짜 매워요.ㅎㅎ 치킨을 좋아해서 가끔 배달로 주문해서 먹거든요.ㅎ 매운 음식도 좋아하다보니깐 여기 저기 브랜드 가리지 않고, 매운맛 치킨만 골라서 시켜 먹었던 때도 있었는데......ㅋㅋ 안 매운건 아니었지만, 사실 대부분은 생각보다 막 그렇게 맵지도 않아서..... 조금만 더 매웠어도.....하는 아쉬움이 있었거든요.ㅎㅎ;; 근데, 가장 기억에 남는 치킨이 이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판매하는 디진다 핫치킨입니다.ㅎㅎ 같이 일하는 형이 말하셨나?? 여기가 후라이드가 빠삭하니 진짜 맛있다고....ㅎㅎ 근데 전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이라.....ㅋㅋ 쨌든 기억이 나서 여기서 주문을 하되,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죠.ㅎㅎ + 먹기 편한 순살로요.ㅎㅎ 메뉴는 이렇습니다.ㅎㅎ 딱 봐도 빨간 색감이 장난 아니더군요....ㄷㄷㄷ;;;;.. 2019. 11. 22.
[180918] 날파리 트랩 만들어 봤어요!!!ㅎㅎ 작년 여름 이후에, 만화카페에 어느 순간 날파리들이 꼬이기 시작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쫓아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 지 방법도 모르겠고, 고민고민 하다가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직접 만드는 방법이 있길래 무작정 따라 해봣습니다.ㅎㅎ 그래서 2018년 9월 18일. 맥주와 설탕도 필요해서 슈가 파우더를 이용 했고요, 그리고 식초까지... 요렇게 담아 놓고, 빨대를 이렇게 잘라서... 여기에 랩을 씌우고, 빨대를 꽂으면 끝!!!ㅎ 생각보다 꽤 간단하더라고요.ㅎㅎ 요렇게 만들어 놓고 만화카페 곳곳에 비치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이틀 뒤인 9월 20일. 진짜 효과가 있더군요.ㅎㅎ 신기신기.ㅋ 여기도, 또 여기도요!!!ㅎ 효과를 봤으니, 내년에도 상황봐서 또 해봐야겠네요^^ㅋㅋ 2019. 11. 22.
[글적글적][180914] 해피치 개청년 형...^^ㅋㅋ 해피치 애견카페에 자주 오는 아이들 중 하나였는데....ㅎ 글 쓰는 것을 좋아해서 시를 쓴다고도 하더라고요.ㅎ 그래서 애견카페에 오면, 자기가 쓴 시를 보여주기도 하고..... 시집을 낸다는 얘기를 몇 번 한 적 있었거든요.ㅎ 그러던 어느 날... !!!!!!!!!! 진짜로 아예 그간 써온 시들을 책으로 만들어서 가지고 왔더라고요+.+// 완전 신기신기~!!!!ㅎㅎ 일단 이건 샘플이라고 했나.....??ㅎ 암튼 좀 더 보완해서 다시 시집을 만들려고 하는 것 같았어요.ㅎ 내용도 살펴보고 시도 몇 편 읽어보기도 하고... 난 저 나이 땐.... 사실 초, 중, 고 내내.... 심지어 대학 가서도, 축구하는 것밖에 머릿속에 없었는데...ㅎㅎ;; 얜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제.. 2019. 11.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