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2/1311

[글적글적][170611] 해피치 애견카페 정전 되었던 날.ㅋㅋ 애견카페 영업 내에서가 아닌 그밖에 있었던 일들을 담은 해피치 애견카페 비하인드 스토리입니다!!!!^^ 이 때가 주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ㅋㅋ 아무런 징조도 없이, 영업중에 정전이 되었어요ㄷㄷㄷ;;;;;; 지하라 빛도 안 들어오고 손님도 있던 상황이라 정전 되자마자 처음에 엄청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 부랴부랴 알아보니 주변에 화재??? 무슨 사고가 있어서인지 주변 지역이 다 정전이 된 것 같더라고요;;;;; 언제 다시 불이 들어올 지 알 수도 없는 난감한 상황..... 일단 깜깜하면 깜깜한대로 즐기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정전 일 때의 해피치 애견카페 내부 상황.ㅋ 아이들이 핸드폰 불빛으로 어둠을 밝혀주네요ㅋㅋㅋ 정전이었던 시간이.........30분???은 안 되었던 것 같은데, 잘 기억은 안.. 2019. 12. 13.
[글적글적][161128] 미용하려는데 조는 척? 하는 밀키.ㅋㅋ(+동영상) 애견카페 영업 내에서가 아닌 그밖에 있었던 일들을 담은 해피치 애견카페 비하인드 스토리입니다!!!!^^ 그 당시에 애견 미용학원을 다니는 중이라서, 밀키 미용을 미용학원에서 하기로 했어요.ㅎ 애견카페에서 일단 집으로 데려가야겠죠?ㅎㅎ 인증샷 좀 찍고요~ㅋㅋ 인증샷 한 번 더!!!ㅎㅎ 그리고 집 도착.ㅋ 아이고~ 귀여워라.ㅎㅎ 이렇게 집에서 밀키와 같이 자고 다음 날... 애견미용학원에서 밀키 미용을 합니다.ㅎㅎ 먼저 기본 위생미용부터 하고, 목욕 ㄱㄱ//ㅋ 털을 뽀송뽀송하게 말려주고~ 본격 밀키 미용을 시작하려는데... zZZ......ㅋㅋㅋㅋㅋ 밀키가 계속 조는 척을 하는거에요.ㅋㅋㅋㅋ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강아지가 심리적로 불안할 때 조는 척을 한다고 하더라고요.ㅎ 밀키가 몸에 힘을 빼고 계속 조는.. 2019. 12. 13.
[글적글적] 개청년 by UUU (사진 ver.)[8/9] 손톱에 붙이는 스티커??? 애들이 요걸 가져와서, 제 손톱에도 붙여주었어요...;;;;;;;;; 음... 할로윈데이 즈음이었던것 같네요.ㅎㅎ 매니큐어도 아니고, 스티커로 이렇게 손톱을 꾸미는게 있다니... 굉장히 신기했어요.ㅎㅎ ㅋㅋㅋ 어떤 아이가 찍어줬는지 아는 사진이네요.ㅋ 그리고 이 땐 몰랐는데, 얼마전에 드라마 '스카이 캐슬'을 재미있게 봤거든요. 거기에 나오는 대사인 것 같네요.ㅋㅋ 요것도 요것도, 또 요것도, 그리고 이것도.ㅋㅋ ㅋ어플이 신기한게 참 많네요.ㅎㅎ 잉ㅋㅋㅋㅋㅋ코주부.ㅋㅋㅋ 이런 사진도 있네요ㅋㅋㅋㅋ 어차피 못 알아볼니깐 올렸어요.ㅎ 아.ㅋㅋ 이건.... 기억이 안나네요ㅎ;;;; 그래도 이번엔, 다른 때에 비해서 나름 정상적인?? 스티커들이네요.ㅋㅋㅋㅋ 아.... 역시나 이런게 있.. 2019. 12. 13.
[글적글적][161030] 손님 강아지랑 잤어요.5ㅋㅋ 애견카페 영업 내에서가 아닌 그밖에 있었던 일들을 담은 해피치 애견카페 비하인드 스토리입니다!!!!^^ 아.... 이름은 살짝 기억 나는 것 같은데, 확실하진 않아서;;;;;;;;;;;; 음.....얘도 아마 손님께서 걱정을 많이 하셔서 잤던 것 같기도 하고.... 쨌든 뭐 같이 잤어요.ㅋㅋ 소심해 보이는 녀석.....^^ㅋㅋ 일단 굉장히 얌전한 것 같네요^^ㅋㅋ 같이 이렇게 사진을 찍어도, 막막 움직이질 않아서, 찍으면 찍는대로 다다다 성공!!!ㅎㅎ 요렇게 움직여도 살짝 움직이니 사진 찍기엔 좋네요.ㅋㅋ 일단 자리 잡고 누워서 지켜 보는데... 녀석도 어느새 자리잡고.ㅋㅋ 뭔가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듯한...^^ㅋㅋ 이렇게 제 오른쪽에 있고, 왼쪽엔 해피가 이렇게 자리 잡았네요 한없이 그립고 그리운 해피.. 2019. 12. 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