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3/185

[201017] 영통 야들야들한 보약족발보쌈 with 초코파드레 초코파드레가 와서 같이 지내다보니 아무래도 혼자 있을 때보다 맛난 음식을 많이 먹게 되었어요.ㅎㅎ 이전 포스팅에 있다시피 낮엔 금촌샤브칼국수를, 그리고 저녁엔 이번 포스팅에 나올 보약보쌈을 먹었네요.ㅎㅎ 마감시간 다 되어서, 배달 ㄱㄱ~//ㅋ 야들야들 보약보쌈 소(2인)자와 간단히 맥주와 함께....ㅎㅎ 양은 적어 보이는데, 또 막상 먹어보면 배가 부르는....ㅎㅎ 아무래도 혼자 있으면 먹기 쉬운 음식은 아니라... 오랜만에 먹어본 보쌈이네요.ㅎㅎ 보쌈하면 같이 딸려오는 김치속이죠.ㅎㅎ 완전 좋아합니다.ㅎㅎㅎ맛나요.ㅋㅋ 매콤새콤??한 막국수도 굳굳!!!ㅎㅎ 와우~~~ 군침이.....ㅎㅎㅎ 또, 또 먹고싶네요^^* 2021. 3. 18.
[201017] 망포 맛집 금촌샤브칼국수 망포본점 with 초코파드레 참고로 해피치 만화카페랑 같은 건물입니다.ㅎㅎ 금촌샤브칼국수는 2층, 만화카페는 4층이에요.ㅎㅎ 예~~~~~~~~~~~~~~~~전부터 함 가보고 싶었던 곳이긴 합니다만, 칼국수를 막 좋아하는 것도 아니기에 걍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초코파드레가 일 도와줄겸 같이 지낸지 3일째.ㅎㅎ 뭐 먹을까하다가... 좀 색다른거 먹을 겸 들러봤어요.ㅎㅎ 일단 자리 잡고, 기다리면서 간단히 사진 찰칵!!ㅎ 메뉴를 제대로 찍을걸.... 하는 아쉬움이.ㅎㅎ;;;; 쨌든 1인당 1인분씩 기본으로 주문해야하고, 고기를 추가하는 식이었던 것 같네요.ㅎ 배고프기도한데, 사실은 만화카페 오픈 시간이 다 되어서 마음은 급하고.....ㅎㅎ;;;;; 드디어 고기 투입~~!!!ㅎㅎ 고기를 먹고 나서, 면도 넣고요.ㅎㅎ 칼칼한??? 얼.. 2021. 3. 18.
[201016] 초코파드레가 도와주러 온 다음날.ㅎ 이전 찜닭 포스팅에서 초코파드레가 만화카페 일을 도와주러 온 당일이었다면, 이번엔 그 다음 날입니다.ㅎㅎ 며칠 머무르면서 일을 도와주고 공도 차고.....ㅎㅎ 주로 찍은 사진이 먹거리였는데, 이번엔 카테고리가 이쪽으로 왔네요.ㅎㅎ 점심을 뭐 먹을까하다가... 근처에 있는 식당에서 순대볶음.ㅎㅎ 부모님이 만화카페에 오시면 이 식당에서 순대국밥도 먹던 곳인데... 며칠 전에 보니깐 문 닫았더라고요...ㅠㅠ 아마 닫은지 꽤 되었는데 며칠 전에 제가 알게 된 건지도.....;;;; 암튼 맛나게 먹고, 일 하다가... 저녁엔, 초코파드레의 세팅!! 감도 그렇고 골고루 다양하네요.ㅎㅎ 저 혼자라면 이렇게 챙겨먹지 못했을텐데.... 덕분에 다양하게 먹어보네요^^ㅎㅎ 이건.... 음....... 너무 오래되어서...... 2021. 3. 18.
[201015] 두마리 찜닭, 두찜 수원 망포점 with 초코파드레 두마리찜닭 수원망포점이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아님 다음지도에만 등록이 안된건지 그냥 상호면 검색하면 나오지 않아서 직접 찾아서 표시했네요.ㅎㅎ;;; 이 때가, 한창 책 대여준비에 정신 없을 때라, 혼자 책들 옮기고 정리하는 데에 무리가 있어서 초코파드레에게 도움을 요청했거든요.ㅎㅎ 사실, 도와주는 것도 도와주는건데... 같이 공 차자고 부른것도 있어요.ㅎㅎ 추석에 같이 공 차고나서 갑자기 축루를 너무 하고파서, 겸사겸사 공도 찰겸 일을 도와달라고 했었어요.ㅎㅎ 쨌든, 뭐 먹을까 물어보니, 평상시에 자주 먹을 일이 없는 찜닭을 먹자해서 바로 주문 ㄱㄱ//ㅋ 오오~~ 비주얼이!!!!ㅎㅎ 간장소스로 만든 까만찜닭을 주문했어요.ㅎ 보기만해도 맛나보이네요.ㅎㅎ 간단히 세팅을 하고~~// 맛단계는 3단계, 신라면.. 2021. 3. 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