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0/1215

[글적글적][201228]한 달에 한 번, 해피치 애견카페에 가는 날~^^//ㅋ[17] 2019년 8월달부터 해피치 만화카페에 집중하느라, 해피치 애견카페엔 한 달에 한 번, 매 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만 가거든요. 그 때 찍은 사진 혹은 영상입니다...^^ㅋ 이 땐, 바빠서 일찍 가야 했던 날인지....??? 영상은 못 찍고 사진만 찍었던 날이네요ㅠ 크림이가 어딘가를 바라보네요 그 곳엔 먹을게 있지 않았나......ㅋㅋㅋ 구름, 메리, 해피가 모여 있어서 사진 찍으러 왔는데, 그 사이에 크림이가......ㅋㅋㅋㅋ 쉬고 있는 아이들.ㅎ 평화로워 보이네요^^ 얘들이 어딜 보는건지...??? 아 해피가 오고 있어서 보고 있었나봅니다.ㅋㅋ 이번엔 또 어디를 보고 있는건지...ㅎㅎ 심심한지 어슬렁 거리는 크림이.ㅎㅎ 쉬고있는 밀키에게 다가가니, 아이고~ 귀여워라.ㅎㅎ 밀키는 애교가 참 낳아요.ㅎㅎ .. 2021. 10. 12.
[201227] 출근해야 하는데...ㅋㅋㅋ 만화카페 가야 하는데.... 출근 준비하면서 해피를 보면.... 마냥 귀여워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네요.ㅎㅎ 이 날은 유난히 피곤한건지, 아무리 불러도 신경도 안 쓰는 저 편안해 보이는 모습.....ㅋㅋㅋㅋ 결국 억지로 데리고 만화카페로 출근 ㄱㄱ//ㅋㅋ 2021. 10. 12.
[201226][배달음식] 맘스터치 영통1호점에서 싸이버거&불싸이버거 with 송모라 이 때가 송모라가 출근 했던 날은 아닌 것 같은데, 놀러왔을 때인가, 뭐 하러 왔을 때인가.... 음.....잘 기억이 안 나네요.ㅎ;;; 쨌든 이 날은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를 먹어봤어요.ㅎ 예~~~~~ 전에 싸이버거가 유명하다고 들어서 먹었는데, 맵고 짜고 이런....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다보니 그냥 싸이버거는 좀 아쉬웠거든요ㅎ 그래서 이번엔... 송모라는 싸이버거, 저는 불싸이버거로 주문했어요.ㅎ 맘스터치 감자튀김도 유명한 것 같더군요.ㅎㅎ 확실히 맛나더군요.ㅎㅎ 불싸이버거 개봉!!!ㅎ 매콤해 보이는 소스가 기대되고 인상적입니다.ㅎㅎ 그리고 이건 싸이버거.ㅎ 맛 없는 건 아니지만 예~~~~~전에 먹어봣을 때, 제 입맛엔 살짝 아쉬운 감이 있었어요.ㅎㅎ 다시한번 불싸이버거 찰칵!!!ㅎㅎ 역시 제 입.. 2021. 10. 12.
[201225] 탕화쿵푸 마라탕 망포점// 처음으로 마라탕을 먹어봤어요 with 올킹 이전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ㅎ 올킹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열쇠고리와 수면양말(ㅠㅠbb)을 받았거든요.ㅎ 그래서 뭐 먹고픈거 사주기로 했는데, 마라탕이 먹고프다네요.ㅎ 마라탕???? 음...........전 한 번도 안 먹어봐서, 그리고 그 특유의..... 쨌든, 뭐 일단 먹고싶다니 저도 어떤가 맛 볼 겸, 같이 가봤어요.ㅎ 만화카페 근처에 있더군요.ㅎ 탕화쿵푸 마라탕 망포점입니다.ㅎ 이 근처에만 탕화쿵푸 포함 세 곳이나 마라탕집이 있더군요 마라탕이 완전 유행인가봐요.ㅎㅎ 먹고픈 것들을 골라 담고, 무게를 재서, 무게에 따라 계산을 하는 것 같더군요.ㅎ 무게를 재고, 매운 맛 단계를 정해서 알려주면 그 재료로 바로 조리가 시작 됩니다.ㅎ 잠시 기다리며 사진 찰칵.ㅎ 여기도, 여기도.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니... 2021. 10.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