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0/1515

[글적글적][210712] 예정에 없던, 해피치 애견카페에 간 날^^//ㅋ(+동영상) 원래 매 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 해피치 애견카페에 가는데, 변수가 생겨서 이 날도 가게 되었네요.ㅎ 어차피 월요일, 애견카페 휴무일이라 힐링하며 편하게, 강아지들하고 시간 보내다 왔어요.ㅎㅎ 밀키는 이렇게 테이블에 잘 올라와요.ㅎㅎ 옆에 구름이를 앉혀서 사진을 찍는데, 어느새 해피가.ㅋㅋㅋ 밀키도 찰칵//ㅋ 또 착칵//ㅋ 순간샷이지만... 밀키가 윙크하는 것 같네요.ㅋㅋ 귀여운 밀키.ㅎㅎ 이번엔 메리, 밀키, 해피 셋이서 찰칵//ㅋ 이렇게, 한 마리가 아닌 여러마리가 같이 찍히는 경우//ㅋ 쉽게 나오지 않는 샷인 것 같아요.ㅎㅎ 아이고~~ 순둥순둥한 우리 크림이//ㅋㅋ 휴무일이라 편하게 강아지들과.ㅋㅋㅋ 손님 강아지인 대박이도 어느새 근처에 왔네요.ㅎㅎ 한 번 더 찰칵//ㅋ 옆에 있느 구름이도 찰칵//ㅋ.. 2021. 10. 15.
[210705] 해피 자는 모습이 웃겨서....ㅋㅋㅋ 어쩜 이렇게 자는지.ㅋㅋㅋㅋㅋㅋ 해피의 자는 모습이 웃겨서 사진을 찍었는데, 암만 사진을 찍어도 안 일어나는거 보니, 많이 피곤했나봅니다.ㅎㅎㅎㅎ 2021. 10. 15.
[210703] 해피의 첫 노즈워크 놀이/ㅋ(feat.송모라&태리)(동영상) 해피를 위해 강아지 노즈워크 담요??? 이걸 샀었거든요.ㅎㅎ 그런데 여기에 사용 할 간식을 안 사서 그냥 가지고 있던 차에, 태리가 이 날 놀러왔는데, 해피 준다고 강아지 간식을 가져온겁니다ㅠㅠㅠㅠbbb 정말 고맙게도 얘가 해피를 참 이뻐해주는 것 같아요.ㅎ 오면 해피랑 잘 놀아주기도 하고... 가끔씩 이렇게 해피 준다고 강아지 간식을 사오거든요.ㅎㅎ 해피를 이뻐해준다니..... 뭔 말이 필요하겠습니까ㅠㅠㅠ 그냥마냥 고마울 따름입니다.ㅎㅎ 쨌든 태리와 알바하고 있던 송모라의 도움으로 해피가 노즈워크 하는 영상을 찍어봤습니다.ㅎ 함 보시죠~~~~^^//ㅋ https://youtu.be/lA7adn3TlE8 2021. 10. 15.
[210703][배달음식] 와플대학 수원영통캠퍼스// with 송모라&태리 언제인지 기억은 안 나지만,,,, 와플대학이 유명하다고해서 함 먹어보고 싶었거든요.ㅎ 그러다 이 날, 함 먹어보게 됩니다.ㅎ 오랜만에 놀러온 태리도 운좋게 같이 ㄱㄱ// 악마의 바나나 와플, 초코크림 와플, 생크림 초코칩 와플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 했어요.ㅎ 와우~~~ 비주얼이 그냥 딱 봐도...!!!!+.+// 요건 초코크림 와플// 이건 생크림 초코칩 와플// 마지막으로 악마의 바나나 와플//ㅋ 와플이 푸짐하다고 해야할까요???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가 부르더라고요.ㅎㅎ 근데... 양이 많은 만큼 많이 달긴 하더라고요.ㅎㅎ;;;; 하나 먹는데도 거의 다 먹을 때쯤엔 너무 달아서 좀 물린다고 해야 할까요...ㅎㅎ;;;; 자주는 못 먹겠지만, 아주 가~~~~~~~~~끔 와플 생각날 때, 먹어볼만 한 .. 2021. 10.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