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치 월드 ♣ 토닥토닥; 우리 이야기 - 하고픈 말, 듣고픈 말

[190708] 카툰앤북카페 놀숲 오산세교점 본문

느낀점(후기)

[190708] 카툰앤북카페 놀숲 오산세교점

해피치 2019. 12. 1. 15:15

쉬는 날 뭐할까 하다가....

만화카페 탐방???? 할겸.......ㅋㅋ

아무래도 다른 만화카페가 어떤지 자꾸 봐야할 것 같아서요.ㅎㅎ

집 근처에 있는 만화카페를 찾아보니 놀숲 오산세교점이 있더라고요.ㅎㅎ

주차도 가능하고, 차로 가면 10분도 안 되는 거리라 크게 부담도 없고 딱인 것 같아요.ㅋㅋ

도착!!!!ㅎㅎ

전체적인 모습입니다.ㅎㅎ

빽빽히 꽂혀 있는 책들 보니 마음이 포근해지는 듯??ㅎㅎ

수많은 만화책들을 보니 뭔가 든든한.......ㅋㅋ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카툰 앤 북카페라 만화책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책들이 있네요^^ㅎㅎ

책들이 워낙 많고, 뭘 볼 지 정한 것도 아니라 어떤 책을 볼까 결정하는 데에도 시간이 꽤 걸렸네요.ㅎㅎ;;;

제가 이용하는 굴방 사진도 찍어보고요.ㅎㅎ

굴방에 올라가서 본 전체적인 모습.ㅎㅎ

저도 있는데............ㅋㅋㅋ 보다가 나머지는 해피치 만화카페에서 봐도 되니깐,

만화책 겁쟁이 페달을 읽기로 했어요.ㅎㅎ

제 자리에서 멀어서 확대샷//ㅋ

요렇게 원하는 책 신청하고 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네요.ㅎㅎ

밥을 안먹어서 끼니를 때울 겸...

음식은 요 매콤 라볶이로//ㅋ

딱 봐도 일단 맛나 보였는데,

멋어보니 매콤한 게 제 입맛에 딱이더군요.ㅎㅎ

소세지도 있어서 좋았어요^^ㅋㅋㅋ

매콤한 음식을 먹으니 음료도 마시고 싶어서...

아이스초코까지 주문했네요.ㅎㅎ

제가 워낙 단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아이스초코는 제 기준에선 막 달지 않아 좀 아쉽긴 했네요ㅠㅋ

만화카페 운영하면서 다른 만화카페 가서 만화책 보는게 좀 그렇기도 하지만...ㅋㅋㅋㅋ

일단 목표는 다른 만화카페는 어떤가 한번 직접 봐보는 것이 목표지만서도.....

이게 또 색다른 느낌이 있어요.ㅎㅎ

해피치 만화카페에 있으면, 아무래도 이것 저것 신경 쓰고 해야할 것들이 있는데...

다른 만화카페를 가니, 아무것도 신경 안쓰고 완전완전 맘 편히 즐길 수 있는 것 자체가....

휴가...???? 일에서 벗어난 듯한 느낌이라고 할까요????ㅎㅎ

완전 자유롭고 좋긴 하더라고요.ㅎㅎ 제대로 힐링하고 왔네요.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치만화카페 | 한정규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73 402호(망포동, 정석그린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203-23-31168 | TEL : 010-5576-5315 | Mail : happichworld@naver.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