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ㄴ해피치 애견카페/ㅡ크림167

[180511] 크림아... 얼마나 깊이 잠들었길래...ㅎㅎ;;;(동영상) https://youtu.be/Bm7V9_b4Wo0 에전에 올렸어야 했는데, 까먹고 이제야 올리네요^^;;; 크림이가 얼마나 깊이 잠이 들었는지... 막 흔들어 깨워도 일어날 생각을 안하네요..ㄷㄷㄷ;;;; 2019. 12. 17.
[190728] 의자에서 쉬는 크림이.ㅎㅎ 같이 사진 찍으려고 시도 할 때 어디론가 가버린 크림이가 다시 와서... 요렇게 곁에서 쉬고 있네요.ㅎㅎ 이때다 싶어 크림이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피곤한 듯...........???ㅋㅋ 귀여운 녀석...^^* 잉? 무슨 소리가 났나보네요.ㅎㅎ 참고로 첫 사진부터 마지막 사진까지.... 왼쪽에 살짝 메리 계속 출연했어요.ㅋㅋㅋ 2019. 8. 3.
[190727] 의자에 앉아있는 크림.ㅎ 메리가 이 자리에 앉아있어서 사진을 찍은지 5분도 되지 않았는데, 메리는 다른 곳으로 가고 크림이가 의자에 앉았네요.ㅎㅎ 헿ㅎㅎ 손님 강아지인 나쵸도 보입니다.ㅎㅎ 헤헿 귀엽고 귀여운 녀석.ㅎㅎ 이 쪽을 보네요.ㅎㅎ 헤헿ㅎ 다른 곳을 봤다가 잉??ㅋㅋㅋㅋ 아마 다른 강아지가 짖어서 잠깐 쳐다보는 것 같네요.ㅎㅎ 크림이랑 나쵸랑 투샷//ㅎㅎ 2019. 8. 3.
[190713] 잠깐 시선을 돌린 사이에 크림이가...!!!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참한 환경이네요;;;ㅋㅋㅋㅋ 그러고나서 나몰라라 편하게 쉬는 크림이...ㅋㅋ 말썽꾸러기이긴 하지만, 귀엽고 귀여운 녀석~~!!!ㅎㅎ 2019. 8.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