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견카페1173

[글적글적][220115] 해피치 애견카페에서 알바했던 아이들이 만카를 찾아왔어요.ㅎㅎ 어느 토요일, 만화카페에서 평상시와 다름없이 일을 하고 있었는데, 가게 전화로 전화가 와서 받았더니, 예전에 해피치 애견카페에서 알바했던 아이였어요.ㅎ 애견카페가 곧 폐업 예정이라서 같이 알바했던 아이들끼리 애카에 놀러 간다는 얘기를 듣긴 했는데... 알바 그만 둔지도 꽤 되었는데, 가끔씩 그렇게 강아지들 보러 놀러 오기도 하고... 어쩌다 시간 맞으면 저도 같이 보기도 했는데, 만화카페에 집중하느라 자주 보지는 못해도... 그렇게 찾아준다는게 참 신기하기도, 고맙기도 하더군요.ㅎㅎ 완전 오랜만이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근데.....ㅋㅋㅋㅋㅋㅋ 전화와서 지금 만화카페로 놀러가도 되냐고.....ㅋㅋㅋㅋ 잉?????? 지금??????????? 너무 뜬금없었는데..... 근데... 애카에서 만카로 출발.. 2022. 6. 9.
[글적글적][211227] 한 달에 한 번,해피치 애견카페에 가는 날~^^//ㅋ[29](+동영상) -----해피치 애견카페는 2022년 3월 초에 폐업 했습니다------ 2019년 8월달부터 해피치 만화카페에 집중하느라, 해피치 애견카페엔 한 달에 한 번, 매 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만 가거든요. 그 때 찍은 사진 혹은 영상입니다...^^ㅋ 먼저 사진부터 차근차근 보시고... 영상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ㅋ 의자에 앉아있는 크림이.ㅎㅎ 밀키에게 다가가니... 애교 발동!!ㅎㅎ 완전완전 귀여운 밀키~ㅎㅎ 해피가 굉장히 선명히 잘 나왔네요.ㅎㅎ 영상에도 나와있긴 한데, 뭔가 해피가 기가 죽은 듯한 모습이었는데... 왜인지....ㅋㅋㅋ;;;; 얌전히 쉬고 있는 구름이.ㅎㅎ 바로 앞에서 사진을 찍어도 별 신경을 안 쓰네요.ㅎㅎ;;; 밀키와 해피가 같이 쉬고 있는 샷//ㅋ 둘 다 얌전히 있으니 사진 찍기 참 .. 2022. 5. 26.
[글적글적][211129] 한 달에 한 번,해피치 애견카페에 가는 날~^^//ㅋ[28](+동영상) -----해피치 애견카페는 2022년 3월 초에 폐업 했습니다------ 2019년 8월달부터 해피치 만화카페에 집중하느라, 해피치 애견카페엔 한 달에 한 번, 매 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만 가거든요. 그 때 찍은 사진 혹은 영상입니다...^^ㅋ 메리와 밀키.ㅎ 사진 찍고 있는데, 어느새 해피 등장//ㅋㅋ 해피가 사진 찍는 걸 아는건지???ㅎㅎㅎ 뭔가 주인공인양 자리 잡은 느낌이네요.ㅋㅋㅋ 이 자리가 구름이 전용 자리인 듯 합니다.ㅎㅎ 자주 붙어 있는 크림이와 밀키.ㅎㅎ 평온해 보이는 아이들이네요.ㅎㅎ 어느정도 시간이 흘렀는데... 또 이렇게 같이 붙어있는 크림이와 밀키.ㅎㅎ 크림이 표정이...ㅋㅋㅋ 이 날 찍은 영상도 보시죠~~^^// https://youtu.be/r2jqPrsKnLQ 2022. 5. 26.
해피치 애견카페 폐업 했습니다. 2016년 9월 2일 오픈하여 6년정도 영업을 하다가 2022년, 올 3월 초에 공식적으로 폐업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이용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네요.(_ _) 제가 만화카페에 집중하느라 최근 3년 정도는 애견카페에 거의 없다시피 했지만... 그래도 돌이켜 생각해보면 너무나도 많은, 좋은 추억들을 얻었네요...^^* 처음 했던 사업이라 당연히 기억에 남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강아지들과 좋은 사람들과의 수많은 좋은 추억들...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아요.ㅎㅎ 몸이 하나인지라, 나름 한다고 최선을 다해서 했지만... 수원에 있는 해피치 만화카페에 집중하다보니 서울에 있는 해피치 애견카페에 왔다갔다하며 체력적으로도 많이 힘들었고, 집중이 분산되어서 아쉬운 마음도 있네요. 시행착오도.. 2022. 3.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