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치 월드 ♣ 토닥토닥; 우리 이야기 - 하고픈 말, 듣고픈 말

[애견] 강북구 애견미용학원, 베스트강북애견미용학원 본문

느낀점(후기)

[애견] 강북구 애견미용학원, 베스트강북애견미용학원

해피치 2018.07.19 20:32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ㅎㅎ

그동안 너무 많이 밀렸네요ㅠㅠㅠ

쨌든 이번에 포스팅 하는 건.....

예~~~~~전에 애견미용을 배우러 다녔던 학원 입니다!!!ㅎㅎ

2급 자격증 딴지 좀 되어서 지금 다니는 건 아니지만,

며칠 전에, 오랜만에 원장님과 통화하다가

국비지원이 될 예정이라고 하셔서 함 적어봅니다^^ㅋㅋ

예전에 여기 미용학원에 대해 이미 포스팅 하기도 했지만

새로운 정보???라서 새롭게 또 포스팅 합니다.ㅋ

예전에 포스팅 했을 때 저한테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하셨는데,

그 중에 국비지원관련이 굉장히 많았거든요.ㅎㅎ

근데 그 당시엔 국비지원이 되지않아서 안타까웠는데...,ㅠㅠ

이제는 국비지원이 될 예정이라고 하니, 더 좋아진 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한 달에 학원비가 40만원이고,

처음엔, 이런저런 도구 비용도 추가되겠지요^^

발톱깎기, 귓속청소, 항문낭제거, 목욕 등등 기본케어에서부터

강아지 종에 따라 가위컷등등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고요

월~목 매일 오전반, 오후반, 저녁반 이렇게 나뉘어져있는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해서요ㅠ

자세한 건 직접 확인 해보시는 게 빠르지않을까 싶네요^^;;;

제가 찍은건 아니지만 글만 남기기엔 좀 그래서.ㅎ;;;;

간단히 사진 몇 장 남깁니다~~!!!

요건 이론 수업인가 보네요^^

요렇게 네모난 모양이라니.ㅎㅎㅎ

동그랗게 만들기 위한 과정일겁니다.ㅎㅎ

사진이라 순간이라 모르겠지만,

그래도 강아지가 얌전한거 같네요^^ㅋㅋ

아이고~ 예뻐라!!!!^^ㅋㅋ

저도 예전에 매일 학원 다니면서 연습 했던게 생각납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는지....ㅋ

뭔가 표정이 살짝 삐친것 같죠??ㅎ

고개를 갸우뚱? 하는게 귀엽네요^^

비숑 가위컷이 어려운데,

가위컷 연습하느라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예전에 저 연습 할 때, 다리 굵기를 비슷하게 해야하는데

앞다리는 굵고 뒷다리는 얇고......이런식으로ㅠㅠ

그거 맞추기도 좀 힘들었어요ㅠㅠㅠㅋ

이쁘게 되었네요^^ㅋㅋ

얘도 귀엽고요.ㅎㅎ

요건 그냥 웃겨서 넣어봤어요^^ㅋㅋㅋㅋㅋ

눈 부분이 깔끔하네요^^ㅋㅋ

전반적인 학원 내부 사진입니다^^ㅋ

포메도 있네요.ㅎㅎ곰돌이컷 중인가봐요^^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북구 수유동 134-18 | 베스트강북애견미용학원
도움말 Daum 지도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치만화카페 | 한정규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73 402호(망포동, 정석그린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203-23-31168 | TEL : 010-5576-5315 | Mail : happichworld@naver.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