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6/209

[캐릭터] 최근 2,3주간 채색연습 좀 해봤어요.ㅎㅎ 17년정도 되었나......ㅎㅎ 고등학교 때 연습장에 끄적이면서 만들었던 제 캐릭터들을 7년정도 전에 태블릿 피씨로 디지털화 하고서 나름 만족했었는데....ㅎㅎ 그 이후로 조금씩 변화를 주면서 그려왔지만... 제가 손 대지 못하는 영역이 있었습니다.ㅎㅎ;;;; 자신도 없고 전혀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는.... 완전 막막한 그런거죠..ㅠㅠ 바로 그건 채색!!! 단순히 색을 칠하는 것이 아니라 명암을 넣어서 좀 더 입체적???으로 색을 칠하고는 싶은데, 그 쪽 분야는 전혀 모르다 보니깐....ㅠㅠ 예전에 살짝 연습해봐도 전혀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오고 막막해서 그냥 막연히 언젠간 여유가 되면 본격적으로 색칠 공부좀 해야겠다고 맘만 먹었는데.... 애견카페에 자주 왔던 한 아이가...... 얘가 거의 오.. 2019. 6. 20.
접이식 욕조 사용 후기.ㅎㅎ 1주 전인가..........??? 전에는 그런 생각을 안해봤는데, 갑자기 목욕탕처럼 따뜻한 물에 들어가서 피로를 풀고 싶더라고요.ㅎㅎㅎ 그러다 문득 어렸을 때부터 집에 욕조가 있던게 왜 있었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ㅋㅋ 전혀 쓸 일이 없는 것들 중 하나가 욕조라 생각했었는데.....ㅎㅎ;;; 쨌든 그런데 집에 욕조는 없고 일 끝나고 목욕탕 갔다오는건 너무 오바인거 같아서.. 그래서 지난주에 문득 호기심에 이동식 욕조가 있는지 검색해봤는데, 역시나 있더군요.ㅎㅎ 말 그대로 통으로 되어있는데, 이거라도 있으면 좋겠다싶었는데.... 또 눈에 띈 것이 바로 접이식 욕조!!!!!!ㅎㅎㅎ 안그래도 공간이 좁아서... 사용하지 않을 땐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이 접이식 욕조가 딱 맘에 들어 바로 찾아보고 주문 했습니.. 2019. 6. 20.
[180727] 바닥에서 편하게 쉬는 메리^^ 바닥에서 메리가 쉬고 있는데.... 참으로 편안해 보이는 메리의 표정입니다...^^ㅎㅎ 저도 곁에서 편하게 누워서 쉬고 싶은... 그런 어느 평온한 일상이었습니다...^^ㅎㅎ 2019. 6. 20.
[180727] 크림이가 배고팠는지....ㅎㅎ 크림이가 발이 간지러웠는지... 아님 심심했는지..... 발을 자구 물고 있네요.ㅎㅎ 순간 샷이라 재밌게 나왔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마냥 재밌네요.ㅎㅎ 2019. 6.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