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8/1313

드래곤볼 초사이어인 손오공 피규어 제가 정말 완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슈퍼 사이어인 손오공 피규어 입니다.ㅎ 이 피규어는 몇 년은 된거 같은데... 친구가 일본에 여행갔나?? 암튼 일본에 갔다가 사왔다고, 준다고 했었는데... 며칠 전에 받았네요.ㅎㅎ 물론 그 친구를 몇 년만에 만난게 아니라 꾸준히 연락하고 만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 저도 그 친구도 잊고 있다가 일주일 정도 되었나???? 암튼 오랜만에 만화카페에 친구가 놀러왔는데 '이거' 하더니 별 말 없이 꺼내서 주더군요.ㅎㅎ 그럼 일단 함 보시죠.ㅎ 베지터, 손오반, 손오천, 트랭크스 등등 다른 캐릭터들도 매력이 있지만, 저한테는 손오공이 절대적이거든요!!^^ㅋㅋ 역시역시 멋지네요!!!^^ 다른거 탐나는건 없어요 전 손오공만 있으면 됩니다~~!!!^^ㅋ.. 2019. 8. 13.
ps4 게임 세키로 피규어 사실 요 세키로 피규어도 평이 막 그렇게 좋은건 아니어서 별 기대는 안 했는데... 데이즈곤 피규어도 그렇고 세키로 피규어도 그렇고 생각보다 퀄이 좋더군요!!! 아무래도 제가 잘 몰라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만족스럽습니다^^ㅋㅋ 팔 부분 디테일.... 검에 초점을 맞춘 샷.ㅋ 얼굴은.... 뭔가 표정이 맹하다고 해야 할지...?ㅎㅎ;; 요번엔 아래에서도 찍어보고요.ㅎ 발 부분 디테일.ㅎ 왼 손은 뭔가 이상하다싶었는데, 겜을 해보니 사연이 있더군요.ㅎ 칼집도 옷도 그렇고 디테일이 만족스럽습니다^^ㅎ 바지 주름을 봐도 그렇고... 왜 평이 안좋았을까란 의문이 들었어요^^ㅎㅎ 이번엔 뒷 모습!!!!!^^ 늠름한 모습...!! 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ㅎ 전체적인 모습은 분위기도 그렇고 만족스러운데, 얼굴 표.. 2019. 8. 13.
ps4 게임 데이즈곤 피규어 피규어 퀄리티가 안좋다란 얘기를 많이 들어서인지 그닥 기대를 안했는데... !!!!!!!!!!!!!! 생각보다 좋더군요.ㅎㅎ 다만 전 피규어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초짜라는 점 참고해 주세요~~^^;;; 일단 보기에 전체적인 분위기는 좋은 것 같네요ㅎ 많이 평이 안좋았던 캐릭터의 눈.... 자세히 보겠습니다... 눈이... 초점이.........ㅎㅎ;;;;; 이래서 캐릭터 눈에 대해 안 좋은 얘기가 많았던 거군요...ㅋ 이렇게 정면이 아닌 측면에서 볼 땐 괜찮은 것 같습니다...ㅎㅎ 다시 봐도 전체적인 분위기는 마음에 듭니다.ㅋ 요번엔 캐릭터 뒤쪽에 있는 바이크에 대해서 자세히 볼까합니다.ㅋ 오옷//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가까이 다가가서 사진을 찍어봐도 퀄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흙이 묻어 있.. 2019. 8. 13.
여러가지 관심있는 것들을 모으다보니... 이것저것 관심 있는 것들을 하나 둘 모으다보니 어느새 양이 늘어나고, 그래서 결국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었네요^^ 일단 주로 관심 있는 것은 피규어인데, 제가 게임을 좋아하다보니깐 주로 플스4 게임 중에 컬렉터즈 에디션에 들어있는 피규어들 위주로 모으게 될 것 같습니다.ㅎ 피규어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관심 있는 것들을 모으게 될텐데, 이 카테고리에 그때 그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 8. 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