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1/145

[160714] 완전 많은 구름 사진.ㅎㅎ 2016년 7월 14일에 찍은 사진이네요....ㅎㅎ;;;;; 왜, 어디를 가고 있었는지 기억은 전혀 안나지만, 구름이 굉장히 인상적이어서 찍은 사진 같네요^^ㅋㅋ 저~~~~~ 멀리서 구름 사이로 비추는 빛줄기....// 멋져요~ 멋집니다~~~~~~!!!!!ㅎㅎ 비는 안왔던거 같은데, 금방이라도 비가 내릴 것 같은 그런 상황이지만, 저 멀리서 비추는 빛줄기가 희망같기도 하고.... 정말 멋지네요.ㅎㅎ 어마어마한 구름...ㄷㄷㄷ;;; 너무 진하긴 하지만, 솜사탕 같기도 하고요.ㅎㅎ 이것도 뭔가 영롱한........ㅎㅎ 구름 사이를 비집고 나오는 햇빛이 강렬하게 느껴지네요 ^^a 전보다는 덜 진하지만 여전히 많은 구름.......ㅋ 전 구름이 정말 좋더라고요.ㅎㅎ 모양이 매우 다양하고, 누가 정해준것 같지않고.. 2019. 11. 14.
[170802] 캠핑카 타고 월미도 ㄱㄱ//ㅋ 7월 31일에 드디어 캠핑카로 바꾸고 어디로든 떠나보고 싶었죠.ㅋㅋㅋ 그렇게 떠날 날만을 기대하다가, 날잡고 어디 하루 가서 차에서 자고 오는 건 시간상 도저히 안되겠다싶어서 8월 2일 밤. 애견카페 마감청소를 하고, 월미도로 떠납니다.ㅎㅎ 어딘가 낯선 곳으로 가서 일단 무조건 차 안에서 하루 자보고 싶었거든요.ㅋㅋㅋ 그 당시에 애견카페에 오던 애들에게 디스코 팡팡이 유행이었거든요.ㅎㅎ 옛~~~~~~~~~~~~~~~~날에 대학생 때, 월미도는 아니었지만, 축구동아리 MT에 가서 디팡을 탔던 기억에 밤이라 타지는 못하겠지만 그냥 디팡 구경도 할겸, 월미도로 가기로 했어요.ㅋㅋ 캠핑카로 떠나는 대망의 첫번째 나들이~~!!! 출발전에 인증샷샷.ㅎㅎ 겉으로 보기엔 그냥 보잘것 없는 봉고차이지만 나름 캠핑카랍니다.. 2019. 11. 14.
[170731] 차를 또 바꿨네요...ㅎㅎ;;;; 2017년 1월말에 그동안 잘 탔던 SM520을 폐차하고, 중고로 싼타페를 구매했는데... 반년정도 타고 바로 또 차를 바꿨네요.ㅎㅎ;;;;; 일단 기본적으로 제가 캠핑이나 여행을 좋아하다보니깐... 먼 훗날, 언젠가는..... 캠핑카를 타고 싶었지만, 당장은 무리라서ㅠ SM520의 트렁크에 캥핑장비가 들어가는 데에 한계를 느껴서, 첫 차인 SM520을 1년 타고나서 현실적으로 타협해서 싼타페로 바꾸었습니다.ㅎ 아무래도 SUV가 짐을 더 많이 실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보니깐 캠핑장비 싣고 다니기엔 딱이다 싶었죠.ㅎ 근데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 된 것이, 판매되는 캠핑카는 가격이 정말 너무너무 비싸다보니, 차를 캠핑카로 개조하는 업체나 개인적으로 자신의 차를 캠핑카로 개조하는 능력자분들도 있더군요^^b 또한.. 2019. 11. 14.
[170504] 갑자기??? 조개구이 먹으러 ㄱㄱ~//ㅋ 대학 선배님이 애견카페랑 가까운 곳에 살고 계시는 걸 우연히 알아서 가끔 일 끝나고 만나서 간단히 밥먹곤 했는데... 어느 날 형이 어디 가자고 하셨는지, 제가 어디 가자고 한건지.. 기억은 안나는데, 제가 회는 못 먹어서.... 조개구이 먹으러 어딘가로 갔습니다.ㅎㅎ 오래된 일이라.....전혀 어디인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애견카페 마감청소하고 좀 쉬었다가 새벽 1시 다 되어서 출발한것 같네요 1시간 넘게 달렸는지.....? 암튼 드디어 도착//ㅋ 새벽이라 완전 적막하지만... 적막한 분위기 나름대로 또 괜찮네요.ㅎㅎ 주변에 가게가 많아서, 어디를 갈까하다가... 어딘가로 갔네요.ㅎ 어디인지 전혀 아무것도 기억이 안납니다..ㅠㅠ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이었는데, 요렇게 새우는 무한리필에 포함되는게 아니.. 2019. 11. 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