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2/1211

손님 기록!!![3/5] 방명록이라고 해야 할까요???ㅎㅎ 해피치 애견카페에 방문하신 손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게 스케치북과 색연필을 세팅 해두었거든요^^ 주로 아이들이 낙서하기도 하고, 때론 멋진 그림을 그려주시기도 하고... 여러가지 손님들의 기록들입니다^^ 그동안의 기록들이 너무 많아서 다 담을 수 없기에 그냥 제가 가지고 있는 몇몇 기록들만 올릴게요...^^ㅋ 2019. 12. 12.
손님 기록!!![2/5] 방명록이라고 해야 할까요???ㅎㅎ 해피치 애견카페에 방문하신 손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게 스케치북과 색연필을 세팅 해두었거든요^^ 주로 아이들이 낙서하기도 하고, 때론 멋진 그림을 그려주시기도 하고... 여러가지 손님들의 기록들입니다^^ 그동안의 기록들이 너무 많아서 다 담을 수 없기에 그냥 제가 가지고 있는 몇몇 기록들만 올릴게요...^^ㅋ 2019. 12. 12.
손님 기록!!![1/5] 방명록이라고 해야 할까요???ㅎㅎ 해피치 애견카페에 방문하신 손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게 스케치북과 색연필을 세팅 해두었거든요^^ 주로 아이들이 낙서하기도 하고, 때론 멋진 그림을 그려주시기도 하고... 여러가지 손님들의 기록들입니다^^ 그동안의 기록들이 너무 많아서 다 담을 수 없기에 그냥 제가 가지고 있는 몇몇 기록들만 올릴게요...^^ㅋ 2019. 12. 12.
[글적글적] 개청년 by UUU (사진 ver.)[7/9] 음...이번엔 좀 다양하네요...ㅋㅋ 내기해서 졌나....?;;; 벌칙인 것 같네요.....ㅠㅠ 이건....??? 이것도 뭔가에 져서 벌칙인 것 같네요ㅎ;;;; 그리고... 제가 머리를 기른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아이의 머리를 잠시 빌렸어요(?)ㅋㅋㅋ 이건 그냥그냥 역동적인? 그런게 맘에 드는 사진이네요.ㅋㅋ 역시나 스노우 어플이 인기 있었을 때였나봐요.ㅋ 강아지 미용할 때 잠시 도와주....... 는건 아니고, 그냥 옆에서 구경하는 애가 찍은 사진인것 같네요.ㅋ 음..........언제인지 기억이 안나는....ㅋㅋㅋ;;;;;;;; ㅋㅋㅋㅋ사진보다 글이 마음에 드네요.ㅋㅋ 앗, 피카츄!!!!!^^* 요것도 아마 강아지 미용 할 때인 것 같네요.ㅎㅎ 잉?? 루돌프 필터?? 이런걸로 봐선 크리.. 2019. 12.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