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570

[글적글적][200525]한 달에 한 번, 해피치 애견카페에 가는 날~^^//ㅋ[10](+동영상) 2019년 8월달부터 해피치 만화카페에 집중하느라, 해피치 애견카페엔 한 달에 한 번, 매 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만 가거든요. 그 때 찍은 사진입니다...^^ㅋ 일단, 밥 먹이고 강아지들 찰칵~!!ㅎ 아이고~~~!!!! 감탄만이 나오는 메리의 모습이네요^^* 뭐라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눈웃음 짓는....??ㅎㅎ 그냥마냥 완전 이쁜 메리!!!!!^^* 메리 옆엔 귀여운 밀키가....^^* 크림이를 아시면, '헿헿ㅎ' 소리가 자동 지원 되실텐데....ㅋㅋㅋㅋ 크림이 표정.ㅎㅎ 완전완전 귀여워요~~~~!!!^^* zZZ... 편하게 쉬고 있는 구름이....^^ 의자에 앉아 있으니, 메리와 크림이가 다가와서... 같이 셀카 찍으려고 시도해봤어요.ㅎ 메리는 얌전히 있는데, 크림이가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 2020. 5. 31.
[200519] 전자레인지와 대치중인??? 해피...^^ㅋㅋ(동영상) youtu.be/N5AcJa2q57k 해피가 전자레인지에 비치는 자기 모습을 경계하네요.ㅎㅎ 무섭긴한데, 또 호기심은 생기고...ㅋㅋㅋ 2020. 5. 30.
[200513] 닌텐도 스위치 & 스위치 라이트 스티커로 꾸미기 2 with 올킹 이 때가 올킹이 오랜만에 놀러 왔을 때입니다만, 예~~~~~~~전에 올킹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개봉기 때, 같이 스티커로 간단히 각각의 스위치를 꾸몄거든요.ㅎ 근데, 그동안 스위치 라이트를 사용하다가 스티커가 떼어졌다고... 다시 꾸미자는 겁니다. 그래서 스티커 남은 것도 있으니깐 그걸로 꾸며라 했는데... 잉?????? 제 꺼도 다 떼고 다시 꾸미자더군요.....ㅎㅎ;;;;;;;;;;;;; 제 꺼는 스티커게 떼어진게 하나도 없어서 괜찮았는데.....ㅠㅠ 암튼 뭐 그래서, 기존에 있던 제 스위치 스티커를 다 떼어내고.....ㅠㅠㅠㅠ 이번엔 각자 자기 스위치를 꾸미는게 아니라, 저는 올킹의 스위치 라이트를, 올킹은 저의 스위치를... 이렇게 서로의 스위치를 꾸며 주기로 했어요.ㅎ 남은 스티커가 별로 없기.. 2020. 5. 19.
[캐릭터] 올킹(All King)에게 캐릭터 로고를 만들어 주었어요^^ㅎㅎ 애견카페에 있을 때 부터 자주 놀러와서 친하게 지내는 아이가 있는데, 수원에 있는 만화카페까지 가끔 놀러 오기도 하거든요.ㅎㅎ 멀리까지 와주니 고맙기도 하고 저도 같이 놀면서 덕분에 재밌기도 하고.....ㅎㅎ 그러다보니깐 이 아이랑 이것저것 할 때가 있어서, 블로그에 포스팅 할 때, 얘 얘기를 하게되기도 하고요.ㅎ 그래서 얘 로고도 있다면 같이 해주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단 생각을 해서, 며칠 전에 함 물어봤거든요.ㅎ 그랬더니 갑자기????? 캐릭터를 만들어 달라고 해서........;;;;;;; 전 사실 간단히 글자로 로고 만드는 정도만 생각을 했었거든요.ㅎㅎ;; 일이 생각보다 커졌어요.....ㅋㅋㅋ;;;;; 쨌든, 원하는 색깔 모양 등등... 요구 사항을 참고해서 어제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2020. 5. 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