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5/0226

[글적글적][200427]한 달에 한 번, 해피치 애견카페에 가는 날~^^//ㅋ[9] 2019년 8월달부터 해피치 만화카페에 집중하느라, 해피치 애견카페엔 한 달에 한 번, 매 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만 가거든요. 그 때 찍은 사진입니다...^^ㅋ 뭔가 늠름하고 듬직한.... 그리고 이쁜 모습의 메리입니다.ㅎㅎ 아아아아 역시나 이쁜 메리~~~^^* 어느새 밀키도 다가왔네요.ㅎㅎ 어쩜 이리 순하고 이쁜지....ㅎㅎ 메리와 같이 찰칵!ㅎㅎ 크림이가 보여서 다가가는데... 크림이가 간지러운가봐요.ㅎㅎ 긁적긁적긁적긁적ㅋㅋㅋㅋㅋㅋ 긁다가 제가 다가가니, 크림이가 저에게 다가오네요....^^* 덩치만 크지, 완전 아이같은 순둥순둥이ㅎㅎ 밀키가 얌전히 쉬고 있어서 가까이 가서 찰칵!ㅎㅎ 그리고 의자 위에서 얌전히 쉬고 있는 구름이도 찰~~~칵!!ㅎ 아이고~ 이뻐라!!!ㅎㅎ 아 귀여운 녀석들을 뒤로 하고.. 2020. 5. 2.
[200421] 해피 옷 샀어요!!ㅎ with 올킹 이 당시에 올킹이 만카에 오면, 같이 간단히 해피 산책을 자주 갔거든요.ㅎ 날은 따뜻해도 바람도 꽤 부는 날씨다 보니깐, 게다가 해피가 말라서 그런지 좀 안쓰러워 보이더라고요ㅠㅋㅋ 또 산책하다가 다른 강아지를 만나면... 이쁘고 깜직한 옷, 혹은 귀여운 가방도 메고 있는 강아지들을 만나면 상대적으로 해피가 더 초라해 보이더라고요....ㅠㅠㅋㅋㅋㅋ 그래서 옷 하나 사주려고 했는데, 제가 혼자 가면 이상한 옷 산다고 올킹이 같이 가서 사자고 해서 이 날 만화카페 벽 꾸미고 나서 먹을 것도 사올 겸, 나가서 해피 옷도 사왔어요.ㅎ 그리고 만카에 도착해서 해피 옷을 입히고 사진을 찍어봤는데... 완전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아 그러고보니 올킹도 해피를 많이 이뻐해주어서 그런지 해피가 올킹을 잘 따르더라고요... 2020. 5. 2.
[글적글적][200421] 해피치 만화카페를 간단히 꾸며봤어요.ㅎ with 올킹 만화카페에 벽이 좀 휑~ 한 부분이 있어서... 만화 포스터 같은 것들이나 책 사면 주는 엽서같은 굿즈? 로 꾸며보고 싶었는데... 예~~~~~~~전부터 아무리 고민고민 해봐도 딱히 답이 안 떠오르더라고요.ㅎ;;; 그래서 일단 그냥 벽 꾸밀 자료들은 꾸준히 모아오긴 했지만, 여전히 계속해서 어떻게 꾸며야 할지 답이 안 나오다보니... 고민고민하다가 어느 날, 올킹이 만카에 놀러 왔을 때 혹시나해서 물어봤는데, 이런 저런 아이디어를 주면서 도와주겠다고 하더군요ㅠㅠbbb 그래서 올킹이랑 같이 다이소에서 꾸밀 재료들을 간단히 구매 후, 일단 만화카페에 오픈시간보다 좀 일찍 도착해서 꾸미기 시작했습니다.ㅎ 아무것도 없는 밋밋한 벽에... 일단 이렇게 포스터를 달기도 하고, 색깔 테이프? 이런 것도 올킹의 추천으.. 2020. 5. 2.
[200419] 해피랑 산책 하다가... 집 근처에서 해피랑 간단히 산책을 했는데, 길을 가다가 해피가 멈칫하더니 가만히 서 있더라고요 그냥 가만히 서 있어서 뭔가 했는데.... !!!!!!!!!!! 커다란 개들이 해피랑 서로 바라보고 있네요.ㅎㅎ 뭔가 기싸움 같기도 하고...????ㅎ 아이고ㅋㅋㅋ 표정도 그렇고.ㅎㅎㅎ 귀여운 녀석들이네요.ㅎㅎㅎ 해피가 지나갈 때까지 짖지도 않고 걍 바라보기만 하더군요.ㅎㅎ 저기에 있는 두마리 모두 순한 것 같았어요.ㅎㅎ 그리고 길을 걷고 걷다가... 홀로 덩그러니.....?? 색감도 강렬하고.....ㅎㅎ 요 꽃이 눈에 띄어서 찍어봤어요.ㅎ 완전 이쁘더군요.ㅎㅎ 그리고 계속해서 해피와 산책을 했는데... 아, 그러고보니 얼마 안 있다가 비가 조금씩 오기 시작해서 서둘러 집으로 들어갔던 기억이...ㅠㅠㅋㅋㅋ 2020. 5.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