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6/083

[201106] 금화왕돈까스 수원권선점 이 때가 아무래도 코로나19로 인해, 가게를 유지하기가 힘들어 새벽에 알바를 했었을 때입니다.ㅎ 그래서 7월 6일부터인가 시작을 했는데, 같이 일하시는 분이 그만 두시는 상황이라 같이 식사 할 겸 갔던 곳입니다.ㅎ 여기 돈까스가 맛있어서 가끔 들러 포장해 가신다고....ㅎ 메뉴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ㅠㅠ 그게 아쉽네요;;;;; 살짝(?) 내부 사진.ㅎ 드디어 돈까스 등장!!!ㅎ 어떤 메뉴인지 기억은 전혀 안나는데, 메뉴에 특이한게 꽈베기도 있더군요.ㅎㅎ 돈까스를 좋아하는 저는 굉장히 신났어요.ㅋㅋ 맛깔나게 찍고싶었으나... 실패ㅠㅠ 꽈베기랑 스프도 찰칵.ㅎㅎ 드디어 먹기 시작!!!!!ㅎㅎ 꽈베기는 그냥 기본적인 꽈베기인데, 꽈베기 자체가 맛나니깐요.ㅎㅎ 뭣보다 기억에 남는게 소스에 새콤한 맛???.. 2021. 6. 8.
[201104] BHC 망포점, 뿌링클 치킨 처음 먹어본 날.ㅎ with 올킹 제가 원래 치즈를 안 좋아해서 뿌링클 치킨이 한창 인기 있을 때에도 치즈가루?? 그런거라 딱히 먹고싶은 생각은 안 들었거든요.ㅎㅎ;;; 올킹이 놀러왔는데 뿌링클 치킨이 맛나다고 먹고싶다고해서, 도전해볼겸 함 먹어봤어요.ㅎ 전 매운맛을 좋아해서 매운맛 소스도 추가요!!ㅎ 일단 먹기전에 찰칵!!!ㅎ 딱 봐도 먹음직스럽더군요.ㅎㅎ 그리고 요 매운 맛 소스.ㅎㅎ 딱 봐도 매운 느낌이....ㄷㄷㄷ 드이어 뿌링클 치킨 도전!!!! 오... 오오!!!! 오오오오오오오!!!!!!! 짭짤하니 생각보다 맛나더군요.ㅎㅎ 아무래도 치즈가루라서 치즈 특유의 그 맛? 느끼함??? 암튼 막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닐 거라고 생각했는데, 치즈 맛이 아니라 짭짤한 맛이라 제 입맛에 잘 맛더군요.ㅎㅎ 매운 맛 소스는 말할 것도 없이 좋고.. 2021. 6. 8.
[글적글적][201101] 어머니 생신이라 집에 다녀온 날.ㅎ 보통 아버지, 어머니 생신 그리고 어버이 날은 동생도 같이 시간 맞춰서 가능한 집에 부모님과 같이 식사를 하거든요.ㅎ 음력 생신이라 작년엔 11월 1일이 어머니 생신이었어요.ㅎ 이 때엔 동생이 일땜에 시간이 안맞아서...ㅠㅠ 혹시 드시고싶은게 있나싶어서 여쭤봤는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원하셔서 전날인 10월 31일에 배스킨라빈스 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샀어요.ㅎ 만화카페 영업해야해서 일단 냉동실에 넣어두고 11월 1일 새벽 일찍 집으로 갔어요.ㅎ 아이스팩이 있었으나 집에 가는데 2시간이 넘어서 집 가는 내내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녹을까봐 너무 신경 쓰였어요ㅠㅠ 다행히 살짝만 녹아서 그나마 다행인.....ㅎ;;;;;;;;;;;; 간단하게 촛불 켜고, 생일 축하 노래 부르고 동생이 같이 못 와서 혼자 불러야 했.. 2021. 6. 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