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083

[글적글적][211025] 한 달에 한 번,해피치 애견카페에 가는 날~^^//ㅋ[27](+동영상) 2019년 8월달부터 해피치 만화카페에 집중하느라, 해피치 애견카페엔 한 달에 한 번, 매 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만 가거든요. 그 때 찍은 사진 혹은 영상입니다...^^ㅋ 크림이랑 밀키랑 같이 쉬는데, 대박이가 놀자고 왔나봐요.ㅎㅎ 목욕하고 털 말리는 메리.ㅎ 또 크림이랑 밀키랑 같이 쉬고 있네요.ㅎㅎ 엇, 순간 다가오려는 크림이ㅎㅎ;; 아이고~ 이뻐라.ㅎㅎ 언제나 이쁜 우리 구름이^^* 구름이 사진을 찍고 있는데... 어느새 크림이가 다가왔네요.ㅋㅋ 그 때 찍은 영상도 함 보시죠//ㅋ https://youtu.be/BblLwBHtNe8 2021. 10. 26.
뽐뽐//~211024 또, 또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요건 완전 고퀄이지 않나요???ㅎㅎ 아이가 그린건데... 요즘엔 그림 잘 그리는 아이들이 참 많은 것 같네요^^* 요건 좀 된 것 같은데, 어떤 손님인지 기억이 나네요^^ 오래되었음에도... 저의 기억력. 아직 쓸만합니다.ㅋㅋ 완전 귀엽지 않나요??ㅎ 요건 오늘 방문한 손님 그림인데,... 요것도 아이가 그린건데, 귀엽게 잘 그려주었네요^^* 2021. 10. 24.
귀를기울이면//~211024 음....... 아........;;;;; 전에 찍어둔 사진을.... 몇 장 모르고 지웠나보네요ㅠㅠ 일단 있는 것만 올립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2,3일 내로 도착할 예정입니다 전에 요청해주신 책들도 이미 다 도착했는데, 뭐뭐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노래 추천에 체크 안된 건 정확히 찾지 못한 노래 혹은 이미 재생 목록에 들어있는 노래입니다. 여기엔 요청하신 책은 없지만... ㅋㅋㅋㅋ 요거 누가 쓴건지는 아는데.....ㅋㅋㅋ '오래오래 장사하세요'라는 표현이 아이들이 쓰는 표현인가요?ㅎㅎ;;; 암튼 처음에 글 보고 전혀 예상하지 못한 글이라 당황,멈칫했던 기억이...ㅋㅋㅋㅋㅋ 그래도 답하자면, 감사합니다!!!ㅎㅎ 지금도 힘내고 있지만, 더더욱 힘내서 지금처럼 즐겁고 행복하게, 가능한 오래.. 2021. 10. 24.
귀를 기울이면... 보드가 바뀌었어요!!ㅎ 바꾼건 진작에 바꿨는데,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ㅎㅎ;;;; 크게 달라지는 건 없지만, 기존에 보고시은 책 요청, 건의 사항외에 노래 추천과 또 빈 공간이 새로 생겼어요.ㅎ 손님께서 해피치 만화카페를 이용하실 때, 이미 정해진 노래 목록 뿐만 아니라 자신이 듣고 싶은 노래가 흘러나온다면... 그것도 좋지 않을까싶어서 추가했습니다.ㅎ 개인적으로는 제가 생각하지 못한 다양한 음악을 들어보고싶은 마음에...^^ㅎㅎ 2021. 10.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