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0/1412

[210523] 해피 털 밀었을 때네요.ㅎㅎ 정확히 언제 털을 밀었는지는 기억은 안 나네요....ㅎㅎ;;; 애견 카페에 있을 때도 그렇고, 만화카페에 자주 오는 애들 중 몇몇은 해피 털 밀면 이상하다고....ㅎㅎ;;;;; 근데 뭐 제 눈엔, 짧게 털 밀어도 그냥마냥 귀엽네요...^^* 2021. 10. 14.
[210510] 가족끼리 오리 더덕 구이 in 소양강가든//(+동영상) 저도, 동생도 각자 일 하느라 나름 바빠서 시간 맞추기가 쉽지는 않은데... 그래도 가능하면 아버지, 어머니 생신에는 꼭 같이 식사를 하려고 하거든요.ㅎㅎ 그래서 이 날은 어버이 날 겸, 아버지 생신에 맞춰서 동생하고 부모님께 갔어요.ㅎ 아버지께서 오리 고기를 좋아하셔서, 가끔 가족끼리 외식 하면 여기로 가는데, 이 날도 여기로 ㄱㄱ//ㅋ 언제 먹어도 역시, 맛있는 오리 고기.ㅎㅎ ASMR???을 노려본건데....ㅎㅎ 영상도 함 보시죠.ㅎ https://youtu.be/HV0C3vz2WNk 메뉴는 이렇고요, 오리 더덕 구이를 먹은 것 같아요.ㅎ 정말, 정말정말정말 맛있어요.ㅎㅎ 전 원래 고기 먹을 때 밥은 안 먹고 고기만 먹는데... 여기엔 그냥 밥이 아니라 약밥이 있어서 먹어봅니다.ㅎ 먼저 고기를 다 .. 2021. 10. 14.
[글적글적][210505] 어린이 날인데 왜 제가 선물을 받은걸까요...ㅋㅋㅋ;;; from 미카 자주 놀러 오는 아이들 중 하나인데, 어린이 날에 놀러 오더니 갑자기, 다짜고짜?? 선물이라고 주는 겁니다.ㅋㅋㅋㅋㅋ 왴ㅋㅋㅋ내갘ㅋㅋㅋㅋㅋ어린이날 선물을 받는짘ㅋㅋㅋㅋㅋ 어이없고 재미있고.ㅋㅋㅋㅋ 살다살다 어린이 선물을 받을 줄은........ㅋㅋㅋㅋㅋㅋ 이거 뭐라고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몰랐네요.ㅋㅋㅋㅋ 쨌든, 펼쳐보니 이렇게 맛난 것들이....!!!!+_+// 요런 것도, 이런 것도, 잉????? 이건 왜????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잘 전시해두었네요.ㅋㅋㅋ 초코는 언제나 옳죠.ㅎㅎ 역시 초코는 항상 좋.....ㅎ.ㅎㅎ 허나, 요 민트 초코는............ 음........ 왜 민초파가 생겼는지는 알겠습니다. 좋아할 만한 이유가 분명 있는 것 같네요. 다만 전.... 민초가 막 그렇게 좋진 않네요.. 2021. 10. 14.
[210503] 수원 칼국수// 칼국수를 얼마만에 먹어본건지...ㅎㅎ with 동생 동생이 만화카페에 놀러 온 날이네요.ㅎ 동생하고 해피 데리고 근처에서 산책도 하고~ 이런 저런 얘기도 하고~~ㅎㅎ 그러다가 뭐 먹지?? 했는데.... 얘가 칼국수가 먹고프다네요 잉?? 칼국수????? 굉장히 쌩뚱맞게 들렸어요사실.ㅋㅋㅋ 칼국수를 한 끼로 해결한 적이... 전 제 기억엔 없거든요.ㅎㅎ 근데 동생은 종종 칼국수를 먹는다네요.ㅎㅎ 다행히 만화카페 근처에, 이렇게 가까운 곳에 칼국수집이 있을 줄은....ㅎㅎ 이름은 수원 칼국수.ㅎㅎ 메뉴가 다양한데... 아마 옛날 칼국수를 먹은 것 같아요.ㅎ 딱 봐도 양이 많아보이네요....ㅎㅎㅎ 칼국수를 얼마만에 먹어본건지...ㅎㅎ 기억도 안 나는 칼국수맛이었는데, 먹어보니 역시나 맛있네요.ㅎㅎ 역시 김치도 같이 먹어줘야!!! 가격이 5500원인데, 생각보다 .. 2021. 10. 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