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치 월드 ♣ 토닥토닥; 우리 이야기 - 하고픈 말, 듣고픈 말

[글적글적][190920] 2019 HighFive Of Teenagers Concert(+동영상)[2/2] 본문

by H.♣

[글적글적][190920] 2019 HighFive Of Teenagers Concert(+동영상)[2/2]

해피치 2019. 12. 3. 22:32

이전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ㅎ

그토록 원했던 Club H.O.T. 하얀 우의를 사고나서...!!!

응원봉과 함께 기쁜 마음으로 인증샷!!!ㅎㅎ

이렇게도 찍어보고요.ㅎㅎ

친구랑도 같이 샤샷!!!ㅎ

그리고 드디어....

드디어!!!! 콘서트가 임박해지고!!!!!!!!!!!!!!!!ㅎㅎ

작년엔 그냥 구경만 했는데, 이번엔 기록으로 남기고자 휴대폰으로 공연 순서를 적어 봤어요.ㅎ

1.아이야  2.전사의 후예  3.인사  4.늑대와 양  5.투지  6. The way that you like me

7.환희  8.열맞춰  9.영상  10.탑스타(Top Star) - 토니안 솔로  11.스물셋 - 강타 솔로

12.내이름을 불러줘 - 이재원 솔로  13. You got gun - 이재원 솔로

14.Weekand - 장우혁 솔로  15.Stay - 장우혁 솔로

16.OP.T - 문희준 솔로  17.영상  18.너와나  19.Do or die  20.멘트

21.널 사랑한 만큼  22.Outside Castle  23.멘트  24.We are the future

25.빛  26.Candy  27.그래 그렇게  28.멘트  29.행복  30. Go H.O.T.

31.하나라는 아름다운 느낌으로

이 순서였던것 같네요.ㅎㅎ

Stay 란 노래는 그 당시, 이미 공개된 곡이라 알고 있었는데,

 Weekand 나올 때는 첨에 멘붕이었어요;;;

그들의 노래라면 모르는 노래가 없는 나름 진정한 팬인데...

위캔드 무대 땐, 암만 생각해도 전혀 들어본 적이 없는 노래라서....

'헐....이럴수가 내가 모르는 노래가 있었나....' 란 생각에 멘붕이 왔다가,

부랴부랴 검색해봐도 안 나오길래,

그제서야 '아, 선공개 곡이구나'란 생각에 나름 안도했었던....ㅎㅎ

암튼 꿈만같았던 시간이 정말 후딱 지나가고 어느덧 콘서트 막바지에 이르렀네요.ㅎㅎ

본 무대라고 해야하나요? 거기에서 공연을 하다가 무대를 옮겼는데...

대박대박!!!!!!!!!!!!

요렇게 작은 무대로 이동을 했어요ㅠㅠ

여지껏 봤던 무대중에 가장 가까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신기했어요

바로 코앞은 아니었지만, 이정도라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게....ㅠㅠㅠㅠㅠㅠㅠbbbbb

요 때가 캔디 무대 였는데.....

휴대폰으로 찍으면 한계가 있는거 같아서, DSLR을 가져 갈걸....

하는 아쉬움이 너무 컸어요ㅠㅠ

앵콜공연까지...

모두모두 이제 정말 공연이 끝나고...

그래도 아쉬움에 자리를 못 뜨는 팬들.....

앵콜, 앵콜!!!!

모두가 같은 마음이었을 거에요...^^

공연 중에 찍은 영상도 함 보시죠^^

https://youtu.be/qcU3g1qBUdk

영상 순서는....

공연 시작전 풍경, 공연 인트로 영상, 아이야 인트로,

환희 인트로, Outside Castle 인트로, 공연 막바지 부분 순서 입니다.ㅎ

그냥 간단하게 맛보기처럼?? 찍어봤어요^^ㅋㅋ

특히 아이야, 환희, 아웃사이드 캐슬은 곡 인트로가 좋아서....^^a

'세기를 건너 찬란한 시간을 함께 해온 우리'

인증샷!!ㅎ

한번 더 인증샷!!!ㅎㅎ

끝나고 나오는 풍경....ㅎ

근처에 구일역에 잠깐 들렀는데,

......!!!!!!!!!!!!!!!!!!!!!!

저 포함, 팬들 모두 사진 찍느라....ㅎㅎ

다시 차로 향하는 길...

야경이 멋져서 찍었어요.ㅎㅎ

친구랑 집에 도착해서,

치킨하고 간단하게 술한잔하며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 잠들었네요.ㅎㅎ

그리고 흰 우의를 세탁하고 며칠 뒤...

다시 한번 설레는 마음으로 흰 우의 입고 해피치 만화카페에서 인증샷//ㅋ

Club H.O.T.!!!ㅎㅎ

이렇게도 찍어보고요...^^ㅋㅋ

마치 마음에 드는 새 옷 사서 입어본 것처럼 신나서.^^ㅋㅋ

캬~~~ 이게 내 손에 들어오다니....ㅎㅎ

이건 공연 끝나고 주변에서 팔길래 구매했어요^^

그리고 이제 제 진열장에 고이 보관합니다ㅎㅎ

아 요걸 깜빡해서,

같이 해피치 콜렉션에 추가요~^^//ㅋ

따라서, H.O.T. 콜렉션도 늘었네요ㅎㅎ

정말 꿈만 같았던 시간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또...^^//

언젠간 H.O.T. 신곡도 공개되길...

간절히 바라고 또 바라고, 기다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치만화카페 | 한정규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73 402호(망포동, 정석그린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203-23-31168 | TEL : 010-5576-5315 | Mail : happichworld@naver.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