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해피치월드626

[글적글적][211227] 한 달에 한 번,해피치 애견카페에 가는 날~^^//ㅋ[29](+동영상) -----해피치 애견카페는 2022년 3월 초에 폐업 했습니다------ 2019년 8월달부터 해피치 만화카페에 집중하느라, 해피치 애견카페엔 한 달에 한 번, 매 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만 가거든요. 그 때 찍은 사진 혹은 영상입니다...^^ㅋ 먼저 사진부터 차근차근 보시고... 영상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ㅋ 의자에 앉아있는 크림이.ㅎㅎ 밀키에게 다가가니... 애교 발동!!ㅎㅎ 완전완전 귀여운 밀키~ㅎㅎ 해피가 굉장히 선명히 잘 나왔네요.ㅎㅎ 영상에도 나와있긴 한데, 뭔가 해피가 기가 죽은 듯한 모습이었는데... 왜인지....ㅋㅋㅋ;;;; 얌전히 쉬고 있는 구름이.ㅎㅎ 바로 앞에서 사진을 찍어도 별 신경을 안 쓰네요.ㅎㅎ;;; 밀키와 해피가 같이 쉬고 있는 샷//ㅋ 둘 다 얌전히 있으니 사진 찍기 참 .. 2022. 5. 26.
[글적글적][211223] 투썸플레이스 쿠앤크 아이스박스 from 초코볼//ㅋ 전에 적긴 했는데, 알바생인 초코볼의 영어공부를 도와주었거든요.ㅎ 아무래도 또 영어 강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쩌고저쩌고.ㅋㅋ 길어지니 일단 생략하고요.ㅎㅎ 암튼 시험 끝나고 고맙다며 기프티콘??을 선물로 주더라고요.ㅎㅎ 뭘 바라고 도와준건 아닌데.....ㅎㅎ;;;; 감사한 마음으로, 날 잡고 만화카페 오픈 전에 투썸 플레이스로 ㄱㄱ//ㅋ 오호~~~ 이게 쿠앤크 아이스박스라....ㅎㅎ 딱 봐도 맛있어 보이더군요.ㅎㅎ 한 입 먹어보는데.... 달달하니 딱 제 입맛에 맛더군요.ㅎㅎㅎ 사진 몇 장 찍고 바로 먹기 시작했는데, 진짜, 언제 다 먹었는지 모를 정도로 순삭했어요.ㅋㅋㅋ 오오오~~크리스마스 분위기 좋더군요ㅎㅎ 따뜻한 아메리카노.....ㅎㅎ 사실 커피는 안 먹는데.... 써요// 그냥 써서, 쓰.. 2022. 5. 26.
[글적글적][211215] 올킹의 핫케이크 만들기//ㅋ(동영상) 이 때 올킹이 핫케이크 만들어보자고 해서.... 첨엔 잉????? 핫케이크를??? 어떻게???? 의문 투성이였는데... 얘가 어렸을 때 친척인가? 누가 핫케이크를 만들어줘서 대충 어떻게 만드는지 알았던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나름 이것저것 찾아봤는지 좀 아는 것 같아서 바로 재료 사오고 영상 찍을 겸 핫케이크를 만들어 봤어요// 올킹이...ㅎㅎ 핫케이크를 직접 만들다니..... 냉동으로 사서 전자렌지로 돌리 것도 아니고... 일단 신가하기도 하고, 맛도 좋았고요.ㅎㅎ 다만.... 이 때, 만화카페에 손님이 계셔서 기다리고 기다리다보니 생각보다 너무 늦게 핫케이크를 만들게 되었고, 둘 다 배가 완전 고픈 상태라.....ㅋㅋㅋㅋㅋㅋ 맛이 없을 수는 없는?? 그런 상황이었긴 했지만.ㅎㅎ 그래도 핫케이크 자체는.. 2022. 5. 26.
[글적글적][211214] 또 로제 떡볶이 먹었어요.ㅎㅎ with 초코볼 이 때가 알바생 초코볼 시험 기간이 임박한 때라, 공부를 좀 도와주고 있었거든요.ㅎㅎ 시험 때 초코볼은 꾸준히 영어 공부를 도와주었어요.ㅎㅎ 영어 강사 했던 경험도 있고... 제가 나름 영어에는 자신이 있어서......ㅋㅋㅋ 초코볼이 정말 열심히 하다보니.... 또 제가 실력은 상관 없이 의욕이 있고 열심히 하는 사람은 아낌없이 응원하고 도와주기때문에...ㅎ 쨌든 영어 공부를 좀 도와주었는데... 그간 나름 성적도 오르고...ㅎㅎ 저도 보람도 느끼고.ㅎㅎ 암튼 이 날도 공부하다가 출출해서 뭐 먹을까하다가 며칠 전에 먹었던 로제 떡볶이 얘기를 했더니 얘도 로제 떡볶이 먹고싶다했나?? 암튼 그래서 또 먹게 된 로제 떡볶이.ㅎㅎ 불과 며칠 전 이미 먹어본 로제 떡볶이지만, 이 색감은 아직도 적응이 안되더군요... 2022. 5.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