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치 월드 ♣ 토닥토닥; 우리 이야기 - 하고픈 말, 듣고픈 말

[글적글적][181227] 해피투게더에 H.O.T. 문희준&토니안 출연!!! 본문

by H.♣

[글적글적][181227] 해피투게더에 H.O.T. 문희준&토니안 출연!!!

해피치 2019. 11. 26. 18:27

원래 티비 프로는 잘 챙겨보지 않는데...

H.O.T. 콘서트 이후 해투에 멤버들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기다리다 챙겨본 방송입니다.ㅎㅎ

완전체로 5명이 모두 출연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안 볼 수가 없었어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ㅎㅎ

아........ 진짜 꿈만 같았던 그 순간.ㅠㅠb

막연한 기대, 바람과 함께, 그 오랜 기다림의 끝.

지금도 꿈같은 느낌, 하지만 그게 현실이라 더더욱 행복하네요^^ㅋㅋ

토니안, 문희준.

이 투샷만 봐도 감동 + 그 때의 감동이 다시~~!!!!!ㅠㅠbb

17년.... 벌써 그렇게 되었나 싶기도 하고,

그냥 막연한 바람으로만의 하염없던 기다림의 끝을 내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ㅋㅋ

뭐, 기다림의 끝이 없었더라도 여전히 기다리고 있었겠지만요....^^a

쨌든, 제가 기억력은 안 좋은 편이지만서도,

H.O.T.는, 멤버들은 절대 잊을 수 없습니다^^

캬~~~!!!!!!ㅎ 그 때의 감동이 다시 떠오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순간에 저도 함께 있었다는게 정말 신기하고.....

뭐라 표현 못할 정도로 마음이..... 막 벅차다고 해야할까요???ㅎㅎ

5명이 다 함께 하진 못해서 아쉬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추억에 잠기기도 하고, 재미있게 웃기도 하고...ㅎㅎ

한 시간... 좀 넘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치만화카페 | 한정규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73 402호(망포동, 정석그린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203-23-31168 | TEL : 010-5576-5315 | Mail : happichworld@naver.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